본문으로 바로가기 

 

정수기가 물 섭취 현황을 분석해 건강관리를 돕는 워터케어 전문가로, 공기청정기가 공기 질을 진단하고 분석하는 에어케어 전문가로, 매트리스와 비데가 건강 상태를 체크하는 헬스케어 전문가로.

공상과학영화와도 같은 일이 렌탈서비스로 친근한 브랜드 ‘코웨이’ 안에서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믿기 어려우시다고요? 후훗

사람과 기기가 연결되고 상상과 현실이 만나는 IoT 라이프케어 솔루션, 코웨이의 새로운 비전을 TV 광고를 통해 만나보시죠!

 

어느 가족의 주말 풍경. 한 가족이지만 주말을 보내는 모습은 제각각인데요, 회사 일로 늘 바쁜 아빠는 오랜만에 시간을 내어 책을 읽고요. 언제나처럼 엄마는 뛰노는 아이들을 챙기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생각해보면 한 지붕 아래에도 참 다른 성격, 습관, 생활 패턴이 모여 사는데요, 그래서 코웨이는 생각했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이 필요하겠다고요.

 

마치 생명력을 불어넣은 것처럼 살아 숨 쉬는 코웨이 제품들.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매트리스와 비데가 각자 수집한 데이터를 서로 융합하고 분석, 진단하는 것은 물론! 개개인에게 적합한 행동 가이드를 애플리케이션으로 제시합니다. 어벤져스 군단을 연상케 하는 코웨이 IoT 스마트케어 솔루션을 통해 가족들의 삶에 건강한 변화가 시작됐습니다.

단순한 기술을 뛰어넘어 사람을 위한 서비스로 한 차원 올라선 코웨이. 코디(코웨이 레이디)와의 연계를 통해 각 가정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진단하기도 하는데요. 제품의 필터 교체, 추천 등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건강에 ‘깐깐’한 이웃님들이라면 이번 캠페인 놓칠 수 없겠죠? 우리 모두 건강하자고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