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습_도비라

‘Simple is the best’

때로는 심플함이 최고의 효과를 낳을 때가 있는데요. 아모레퍼시픽 한율의 새로운 캠페인, ‘꽉 잡은 보습이 필요한 순간 5자 토크 편’이 바로 그 좋은 예죠~

5초 영상에서 펼쳐지는 5자 토크! 단순하고 가볍지만 제대로 시선 강탈입니다.

 

지금부터 5자 토크 타임!

5자만 말했을 뿐인데… 가슴에 훅 파고드는 강렬함.  특히 여성분들이라면 대공감 하실 것 같은데요.

지금 이 순간에도 사막처럼 건조한 얼굴로 행여 주름이라도 질까 웃음을 멀리하고 정색한 채 앉아 계시는 분들 있으시쥬? 정말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새끼손가락에 매여있는 운명의 붉은 실처럼 홀연히 나타난 실마리를 따라가 봅시다.

 

건조한 우리, 한율 진액스킨을 만날 운명

붉은 실의 끝에 나타난 것은 ‘한율 진액스킨’.’홍국미(米)’를 사뿐히 지려 밟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서있는데요.

예로부터 중요한 날에만 먹었다고 전해질 만큼 좋은 미질(米質)로 유명한 여주 쌀. 그 여주 쌀을 홍국균(붉은누룩곰팡이)으로 빨갛게 발효해 만든 것이 홍국미인데요.  예쁜 빛깔뿐만 아니라 구수한 누룩 향이 솔솔~   한율 진액스킨은 이 홍국미를 원료로 만들었답니다.

우리나라의 사계절을 견디기 위해 쌀이 꽉 움켜진 흙의 수분. 그리고 8일 동안 정성껏 홍국균으로 발효시켜 그 보습인자를더 작게, 그리고 더 많게 만드는 과정을 거쳐 탄생한 한율 진액스킨! 건조한 우리가 만나야 할 운명의 상대가 틀림없는 것 같죠?

피부 고민에 심플하지만 확실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한율의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보습 가득, 촉촉한 봄 맞이하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