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말하는 대로♪  말하는 대로~ 될 수 있다곤 믿지 않았지♩ 믿을 수 없었지~”

무슨 말씀을 그리 섭하게 하시나요? 여기! 말하는 대로 다 들어주는 캠페인이 있어요! 삼성전자 S 아카데미 득템클립 편!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삼성전자 S 아카데미’가 돌아왔습니다~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이라면 블루투스 마우스, 노트북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품뿐만 아니라 여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학생들을 위한 본격 취.향.저.격. IT 페스티벌!

삼성전자에서는 지난해 9월, 대학생 241명과 고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 153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을 통해 선물 수요 조사를 진행했는데요. 학생과 학부모 모두 받고 싶은 선물, 주고 싶은 선물 1위로 ‘IT/모바일 제품’을 꼽았다고 해요! 이러한 조사 결과를 반영해 제일기획과 삼성전자는 ‘S 아카데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노트북, 프린터, 모니터, 태블릿 등 S 아카데미 판촉 행사 제품들로 구성한 총 5편의 스낵클립을 제작, 공개했습니다.

 

두둥~ 평소, 평면 TV 모니터 때문에 눈이 피로했던 여대생! 혼신의 힘을 다해 커브드 모니터에 대해 설명 또 설명하며 부모님 설득에 나섰는데요. 커브드 모니터 한 대 사주시면 새 나라 새 딸이 되겠다며 적극 공세를 펼칩니다! 이런 깜찍한 애교에 안 넘어갈 부모님, 과연 계실까요?

광고 모델의 셀프 동영상과 웹툰이 믹스된 듯한 이번 삼성전자 S 아카데미 득템클립 편은 정보 전달과 스토리, 오락성까지! 무려 세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야심 찬 포부로 제작됐는데요.

20대의 위트 있는 표현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설명하는 모습을 약 30초가량의 짧은 영상에 담아내 요즘 핫한 스낵컬처 콘텐츠의 특징을 반영했다고 할 수 있죠.아니나 다를까 젊은 세대의 무한 공감을 낳았답니다!

딸이 아빠에게, 아들이 엄마에게, 아들이 아빠에게, 남동생이 누나에게~ 상황도 개성도 제각각인 이번 삼성전자 S 아카데미 득템클립 편은 공개된 지 보름 만에! 온라인 누적 조회수 300만 건을 돌파했는데요. 와우!

얼마 전에는 ‘영국남자 조쉬’를 비롯한 MCN 스타들의 득템비법 동영상을 감상하고 SNS에 올리는 ‘셀프광고 득템비법 공유 이벤트’와 자신이 직접 S 아카데미 제품 광고의 모델이 되어 광고를 만드는 ‘셀프광고 어워드 이벤트’도 진행이 됐죠. 지금 삼성전자 S 아카데미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참여작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최신 IT 제품도 구매하고, 풍성한 사은 혜택도 받고! 일석다조 삼성전자 S아카데미 행사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이웃님들은 얼른 매장으로 달려가세요.

아참, 그 전에 셀프영상으로 누군가에게 어필하는 거 잊지 마시구요~말하면 득템!!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