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퍼포먼스_네파프리워크_도비라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이제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땀이 주륵~ 흐르고 눈앞이 하~얗고 숨이 턱턱 막히는 그런 더위가 시작될 텐데요. 이런 더위에 운동하는 사람이 있다고요? 아~ 운동이 웬말입니까. 조금만 걸어도 발에선 불이 날 텐데요.

 

조금만 걸어도 발이 뜨거운 워킹화는 끝났다

퍼포먼스_네파프리워크1

쨍쨍한 햇빛을 가르고 흙먼지를 일으키며 달려가는 저분은… 어디서 많이 본 것 같기도 한데요. 누구시더라?(이봉주 선수인가요 O-O?!) 더운 날씨에 잘~ 달리나 싶더니 뭔가 문제가 생겼나 봅니다.

퍼포먼스_네파프리워크2

더는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발만 동동! 아무래도 넘나 열정적으로 달려 발에서 불이 나는 듯하네요.

퍼포먼스_네파프리워크3

여기 이분은(박찬호 선수인가요? O-O;;) 아예 신발을 벗어 후~ 후~ 식혀보려 애쓰는데요. 그치만 더운 날씨에 간신히 토해내는 뜨거운 입김으론 어림도 없어보이고요.

퍼포먼스_네파프리워크4

이 언니는…(킬 빌의 그 언니인가요?) 차가운 물로 식혀보려는 속셈인 것 같은데요. 맘처럼 쉽지 않아 보이죠?

퍼포먼스_네파프리워크5

급기야 이들의 워킹화는 불이 붙고 말았습니다. 더위 속 하얗게 불태운 운동 열정처럼 워킹화도 하얗게 불태운 사람들. 겨울엔 추워서 집안에 웅크리고 있다지만 봄, 여름이야말로 화창한 날씨 속 야외 운동을 즐겨야 하는데 이렇게 조금만 걸어도 발에서 불이 나니 마음에서도 천불이 납니다. -_ –

 

오래 걸어도 발이 시원한 네파 프리워크 

퍼포먼스_네파프리워크6

그런데 나래 씨는 뭘 신었길래 저렇게 사뿐가뿐하게 등장한 거죠? 오래 걸어도 붸리베리 시~원하게, 투 머치 시원~하게, 슈퍼 울트라 시~원하게 신을 수 있다는데요. 새로 나온 ‘네파 프리워크’ 라네요.

퍼포먼스_네파프리워크7

네파 프리워크는 바닥의 클라우드 에어 시스템과 미드솔(워킹화 바닥의 중간 창) 그리고 아웃솔(밑창)의 공기 구멍을 통해 열기가 바로바로 빠져나간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빠르게 건조되는 초경량 소재의 얇은 원단으로 만들어져 마치 신발을 신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을 준답니다. 온종일 신발 속에 갇혀 있는 발, 걸으랴 뛰랴 고생하는 발에게 미안하다면 네파 프리워크를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것 같죠? 올여름 네파 프리워크 신고, 맘껏 걸어도 맘껏 운동해도 심산유곡 계곡 물에 발 담근 듯한 청량함을 느껴보세요.

제일기획은 단 한 명을 섭외했을 뿐인데 바이럴 영상에는 대체 몇 명이 등장하는 걸까요? 일당백, 천의 얼굴, 분장 전문가 박나래 씨 덕분인데요. 마지막으로 시원하게 빵빵 터지는 나래 씨의 일인 다역 연기 감상하시고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영상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네파 프리워크를 드립니다.^^

▶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

  1. 송현정말하길

    조금만 걸어도 발이 뜨거워지는 워킹화 완전 공감하네요. 벗어던지고 싶을때가 많거든요. 그 감정 고스란히 전해져서 좋았네요ㅎㅎ

    1. 제일기획말하길

      그런 경험 많으시죠?^^ 박나래 씨의 재치있는 표정에 고스란히 느껴지더라고요~

  2. j-ung말하길

    콘티가 넘 잼있게 짜져 졌네요 ㅋ

    1. 제일기획말하길

      재밌게 보셨나요?^^ 영상 보며 한참 웃었답니다~

  3. 앙팡팡말하길

    이 광고 보고 진심 빵~ 터졌어요. 근데 웃기기만한게 아니라 진짜 제품을 신어보고 싶더라고요.

    1. 제일기획말하길

      요즘 워킹 워커족이 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워킹화로 갈아 신고 점심 시간이나 출퇴근 시간에 걸어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