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KT기가인터넷_도비라

 

바야흐로 기가시대입니다. 초고화질 영화 한편(18GB)을 약 2분 만에 다운로드해 볼 수 있는 세상이 됐으니 말이죠. 훨씬 더 빨라진 속도만큼 함께 즐기고, 일상을 공유하고, 업무를 처리하는 일 또한 편리해졌습니다. 바로 kt 기가(GiGA) 서비스 덕분!

어떤 서비스인지 궁금하시다고요?! 그 궁금증을 알려드리기 위해 팔색조 매력을 가진 배우 송중기가 ‘여러분의 기가’로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영상 속으로 따라오세요!

 

나는 kt 기가 LTE

기가는 인터넷에만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집중! kt 기가 LTE 서비스로 이젠 LTE에서도 기가급 속도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기가 LTE는 kt가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프리미엄 서비스인데요. LTE와 기가 WiFi를 하나의 통신망처럼 묶어 LTE에서도 빠른 속도로 이용할 수 있죠. 그 속도가 기존 LTE보다 15배, 3CA(3밴드 광대역 LTE) 보다 4배나 빠르다는 것.

KT기가인터넷01

▲ KT 기가 LTE는 기가 WiFi와 LTE를 결합한 기술로 KT의 브랜드명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의 테마는 ‘GiGA로 여는 더 큰 세상’입니다. 여러분이 더욱 빠르게 새로운 세상을 만나고, 경험할 수 있도록 kt 기가 서비스가 돕겠다는 마음을 담은 것인데요. 영상에도 기가 LTE로 넓은 세상과 연결되는 모습이 잘 나타나 있죠. 또, 여러분이 차별화된 데이터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데이터 선택 요금제, 패밀리 박스, 데이터 충전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답니다.

 

나는 kt 기가 인터넷 

kt 기가 인터넷이 출시 1년 7개월 만에 가입자 150만 명을 돌파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기존 인터넷보다 10배 빠른 속도로 국내 초고속 인터넷 시장에서도 기가시대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여기에 양질의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여러분의 마음을 공략했죠.

KT기가인터넷02

사실 우리는 인터넷으로 어디서든 뭐든지 할 수 있는 세상에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인터넷만 있다면 나만의 방송국을 만들 수도 있고, 영화, 게임, 여행까지 즐길 수 있으니까요. 해야 할 일도, 하고 싶은 것도 너무 많아졌다고 할까요?

여러분의 마음을 잘 아는 kt 기가 인터넷은 10배 넓어진 대역폭으로 Full HD 영화도 30초면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일반 tv보다 4배 더 선명하고 실감 나는 초고화질 tv 서비스도 이용 가능!

캠페인 영상을 보면서 빨라진 기술만큼 ‘우리가 많은 것을 할 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새삼 듭니다. 함께 일상을 공유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것도 이 덕분이겠죠?^^ kt 기가 서비스로 변신한 송중기가 묻습니다. “나랑 콜라보 하실래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