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몽드_도비라

 

더운 여름 날씨에 잘 지워지고, 번들거리는 메이크업은 여성들의 최대 고민! 땀과 피지에도 끄떡없는 메이크업을 위해 피부에 착 달라붙는 화장 비법을 찾아 헤매기 일쑤인데요. 마몽드가 복숭아 꽃잎에서 해답을 찾았다고 합니다.

 

복숭아 꽃잎의 미세돌기를 닮은 파우더

마몽드1

복숭아꽃이 흐드러지게 핀 이곳에 두 남녀가 오붓한 한때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박신혜와 육성재.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대화 내용이 사뭇 궁금해지는데요.

마몽드2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에 빠지는 순간, 그녀가 복숭아 꽃잎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합니다. “복숭아 꽃잎엔 미세돌기가 있어. 그래서 아무리 바람이 불어도 나비가 떨어지지 않는대.” 흔들리는 꽃에도 벌과 나비가 밀착할 수 있는 건 꽃잎에 나있는 미세한 돌기 때문인데요.

마몽드3

빈틈없는 초밀착 피부 커버의 비결도 바로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지난 3월 마몽드가 출시한 ‘커버 파우더 쿠션’이 일명 ‘복숭아 꽃잎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 제품은 복숭아 꽃잎의 미세돌기를 닮은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쿠션 속 커버 성분을 착 붙잡아 주죠. 화사하고 보송한 메이크업은 물론, 복숭아꽃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답니다.

 

보면 볼수록 사랑스러운 너

마몽드4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그녀를 위해 읊은 시 한편에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그의 마음을 읽을 수가 있는데요. 보고 또 봐도 보고 싶은 박신혜의 피부 비결도 바로 커버 파우더 쿠션이라는 것!

마몽드5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습니다. 강한 햇빛, 흐르는 땀으로부터 보호해줄 메이크업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메이크업으로 올여름 보송보송한 피부를 만들어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