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월사보도비라

 

7월사보커버이미지

▲ 7월 제일기획 사보 커버이미지 

 

Preferable

요즘 소비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는 ‘취향’입니다. 유행을 좇던 소비에서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존중하는 소비로 패러다임이 바뀐 것인데요. 이 때문에 소비자의 취향을 꿰뚫는 ‘취향저격’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핀셋 마케팅부터 빅데이터 마케팅까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마케팅 사례를 제일기획 7월호 사보에서 쏙쏙 뽑아 정리했습니다. 놓치지 말고 살펴보세요!

 

Big Step: 빅데이터, 소비자의 마음을 꿰뚫다

7월매거진06_07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이 있죠?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서는 소비자 데이터를 파악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빅데이터를 활용하면 소비자가 시장을 주도하는 환경에 더욱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답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뚫어보는 송곳’으로서 소비 트렌드와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빅데이터 마케팅. 그 모든 것을 알아봅니다.

 

Hot Trend: Thank You Creativity, Thank You Cannes-칸 국제광고제 참관기 

7월매거진36_37

지난 6월,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6 칸 국제광고제’. 제일기획 블로그에서도 수상 소식과 함께 수상작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7월호 사보에서는 칸 국제광고제의 더욱 생생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참가자들의 시선을 끈 다양한 수상작부터 제일기획이 기획한 세미나 현장까지, 페스티벌의 뜨거웠던 열기를 고스란히 전해드립니다. ‘Thank You Creativity’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광고제에서는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흥미진진하게 감상해보세요.

무더위가 성큼 찾아왔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것, 아시죠? 비타민과 수분이 많은 과일, 채소 등을 자주 먹는 것이 좋다고 하니, 생활 속에서 실천해보세요. 7월도 제일기획 블로그와 함께 건강한 여름 보내자고요!^^

▶ 7월 매거진 보러가기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