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홀가분마켓_도비라

 

10월 8일, 가을밤을 ‘실용’으로 수놓을 마켓이 찾아옵니다. 바로 삼성카드가 주최하는 ‘홀가분 나이트마켓’인데요. 말 그대로 이곳에 가면 기분도, 발걸음도 홀가분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죠. 그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들을수록 가벼워지는 홀가분송 뮤직비디오 대공개!


 복잡한 일상을 훌훌 털고, 홀가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분들께 이 노래를 추천합니다. 인기 아이돌 ‘여자친구’부터 매력적인 보이스의 ‘장재인’, ‘정진운’, ‘윤종신’까지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홀가분송 Ⅱ’인데요. 어깨를 들썩이며 “홀가분~ 홀가분~”을 흥얼거리다 보면 마법처럼 홀가분한 기분이 드는 건 저뿐만이 아니겠죠?^^

홀가분마켓01

기분도 홀가분해졌겠다. 한껏 흥이 오른 이들이 어디론가 향하는데요. 무슨 재미있는 일이라도 펼쳐진 것일까요? 이들의 가벼운 발걸음을 따라가봤습니다.

 

홀가분 나이트마켓, 이게 뭐게?!

홀가분마켓02

아하, 바로 이곳이었군요. 홀가분 나이트마켓! 삼성카드만의 실용을 체험할 수 있는 홀가분마켓은 2014년 첫 행사 때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실용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엄선해 준비했답니다. 사회적 기업, 청년 사업가, 소상공인 등 200여 셀러들을 만날 수 있죠. 패션, 액세서리, 플라워, 핸드메이드 아이템은 물론, 추억의 아이템과 신기방기한 물건들이 가득하다는 것!

홀가분마켓03

특히 홀가분 나이트마켓은 문화공연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인데요.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어울릴 수 있답니다. 가을밤의 축제 분위기를 한껏 더해줄 특별한 무대가 준비돼 있는가 하면, 여자친구, 윤종신, 정진운, 장재인 등이 함께하는 다양한 공연도 열릴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더불어, 2016 홀가분 나이트마켓에는 또 하나의 비장의 무기가 있는데요. 바로 온라인에서 먼저 만나보는 ‘홀가분마켓.net’입니다. 여자친구, 양세형의 재미있는 영상부터 미리 만나보는 셀러 소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이벤트까지! 홀가분 마켓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

홀가분한 가을밤을 보내고 싶으신가요? 일상의 복잡함을 날려버리고 싶으신가요? 홀가분마켓.net과 10월 8일 토요일 올림픽 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홀가분 나이트마켓으로 놀러 오세요!

자세한 행사 소식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홀가분 나이트마켓 바로가기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