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맥심모카골드_도비라

 

유난하게 더웠던 여름이 지나갔습니다. 좀처럼 식을 줄 몰랐던 한여름의 열기는 사라지고 가을이 찾아왔는데요. 겨울이 되기 전 짧게 스쳐 지나가는 가을이기에 벌써 애틋한 마음이 드네요. 아침, 선선한 공기가 온몸을 감싸는 상쾌한 기분. 점심엔 잠깐 짬을 내 주변을 거니는 여유. 그리고 저녁엔 느긋하게 독서. 왠지 가을은 일상을 충실하게 만끽하는 매력을 지닌 것 같은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이렇게 마셔본 사람은 알지, 이 맛

여름부터 “날씨만 선선해지면 꼭 할 거야”라며 벼르고 별렀던 것 중 하나. 시원한 아이스커피 대신 따뜻하고 부드럽게 목을 타고 넘어가는 커피를 마시는 것. 그렇죠! 가을은 커피 마시기 좋은 계절이죠.

맥심모카골드01

가뿐한 마음으로 배낭을 메고 산에 오릅니다. 따뜻한 햇볕과 차가운 공기가 어우러져 기분이 좋은데요. 어느 정도 올라 시야가 터진 곳에 자리를 잡고 커피를 타 볼까요?

맥심모카골드02

이렇게. 따뜻한 김이 모락모락 나는 커피를 보고 있자니 마음도 따뜻해지는 것 같네요~

맥심모카골드03

자, 이제 주위를 한번 쓱 둘러보고~ 심호흡을 하고요. 커피를 즐겨볼까요? 이렇게 마셔본 사람은 알죠. 커피 한잔으로 즐길 수 있는 기분을요!

맥심모카골드04

맥심모카골드05

막 해가 떠 하늘이 환해져 올 때쯤. 평소보다 눈이 일찍 떠졌다면 커피 한 잔을 들고 밖으로 나가 볼까요? 아침 안개 속을 거닐면서 마시는 커피는…

맥심모카골드06

이렇게 마셔본 사람은 압니다. 분주한 하루가 시작되기 전, 그 시간 커피 한잔이 주는 위안과 격려, 힐링을요!

어떤가요? 커피 한 잔이 절로 생각나지 않나요? 여러분도 오늘은 커피를 즐겨보세요. 혼자여도 좋고요. 다른 사람들과 함께여도 좋겠죠? 멀리 떠나지 않아도 좋아요. 회사 옥상에서, 가까운 공원에서, 도서관 휴게실에서! 눈 깜짝할 새 지나가 버리는 가을이니까요. 커피와 함께 충분히 가을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소중한 시간, 세상 어디에도 없는 맛! 놓치지 마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

  1. heiw****말하길

    이나영씨 나오는 부분 펜션 넘 이쁘내요 ..펜션이 어딘지 알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