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히트텍_도비라

 

이른 추위에 월동 준비 서두르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제일기획이 유니클로 히트텍 브랜드 출시 1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이 보다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을 11월 4일 론칭 합니다.

 

‘온도 UP 난방비 DOWN’ 돕는 이색 캠페인 눈길

히트텍01

▲ 겨울철 보온, 에너지 절약을 돕는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

‘히트텍 윈도우(HEATTECH WINDOW)’ 캠페인은 에어캡에 유니클로의 히트텍 브랜드를 인쇄한 특수 에어캡을 활용한 이색 캠페인입니다. 소위 뽁뽁이로 불리는 에어캡은 단열효과를 입증받으며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랐죠.

제일기획은 겨울철마다 추위와 난방비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아이디어를 찾던 중 유니클로의 히트텍과 에어캡이 보온성, 편리성 등의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 실용적 난방용품인 에어캡을 활용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는데요. 유니클로는 이 같은 선제안 아이디어를 높게 평가해 제일기획과의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게 된 것이죠.

유니클로는 특수 제작한 대형 ‘히트텍 윈도우’를 명동, 강남 등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주요 매장에 이번주 초부터 부착해 소비자들의 눈 길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전국 매장에서는 구매고객에게 가정용 히트텍 윈도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1월 4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유니클로는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이 지난 여름 기록적인 폭염으로 ‘전기세 폭탄’ 걱정에 마음 졸였던 소비자들의 올 겨울 난방비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추후 겨울철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이웃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까지 연계될 예정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한편, 유니클로와 제일기획은 아파트 난방비 비리를 폭로하면서 ‘난방열사’라는 칭호를 얻은 배우 김부선 씨가 출연하는 히트텍 윈도우 바이럴 영상을 지난 1일 공개했습니다. 바이럴 영상은 배우 이나영 씨가 출연한 히트텍 10주년 광고를 패러디해 배우 김부선 씨가 히트텍을 입고 히트텍 윈도우를 소개하는 내용을 재미있게 담았습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

  1. 적극적유전자말하길

    볼 때 마다 더욱 공감되는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