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모레퍼시픽_도비라

 

건조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제 더 추워지면 실내 난방을 켜고 더 메마른 생활을 하게 될 텐데요. 가습기 앞에서 서성이고 따뜻한 물도 마셔보지만 건조함을 달래기란 쉽지 않죠.ㅜ_ㅜ 건조함의 바로미터 피부. 건조하면 피부는 당기고, 갈라지고 급기야 화끈화끈 열까지 나는 수난을 겪게 되는데요. 벌써 걱정 한 가득. 그러나! 올 가을 겨울, 제일기획 블로그가 제안하는 솔루션이라면 수분 만땅, 촉촉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거예요.

 

특별히 더욱 건조환 환경이라면?!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아모레퍼시픽유진01

강렬한 조명 아래서 계속되는 촬영. 건조한 계절, 다른 곳보다 더욱 건조한 환경에서 일하는 배우 유진 씨. 이런 환경에서 장시간 일하다 보면 건조한 피부는 민감해지기까지 한데요. 이럴 때 고보습은 물론 민감한 피부를 달랠 수 있는 진정 기능을 갖춘 크림이 있다면 좋겠죠.

아모레퍼시픽유진02

유진 씨가 선택한 크림은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피부 장벽과 유사한 소프트 캡슐,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 TM(Ceramide Skin Complex TM)이 피부 깊숙이 빠르게 스며들어 촉촉함을 채워주고, 콩을 연꽃잎에 싸 발효시켜 추출한 성분이 포함돼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소자 추출물(아모레퍼시픽이 특허를 보유한 생약 추출물)이 가려움까지 케어해주고요.

아모레퍼시픽유진03

유진 씨처럼 조명이 강한 곳, 기내, 혹은 난방기 바로 옆자리 등 건조한 환경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라면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을 발라보세요.

 

아이와 엄마가 함께 바르는 크림,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아모레퍼시픽01

엄마라면 언제나 자신보다 아이가 더 걱정이죠. 건조한 계절, 엄마는 어른보다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 피부가 신경 쓰일 텐데요. 건조할 때 어른 피부는 물론,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발라줄 수 있는 크림이 필요하겠죠?

아모레퍼시픽02

그래서 호영이 엄마는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을 선택했습니다. 앞서 이야기했든 고보습, 진정 기능을 갖추면서도 순하기 때문이죠.

아모레퍼시픽03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은 자극적인 성분은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호영이 같은 아이를 비롯한 전 연령의 소비자가 마음껏 바를 수 있도록 특별히 신경 쓴 부분이랍니다.

아모레퍼시픽04

화장품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화해’에서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은 2016년 상반기 뷰티어워드 바디크림 부문 3위를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소비자들의 평가에 의해 순위가 결정되는 만큼, 벌써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여러분도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어떤가요? 넉넉하게 발라도 미끈거리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니까요!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과 촉촉하면서도 보송한, 기분 좋은 계절 보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