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마켓스마일박스_도비라

 

온라인쇼핑이 대세가 된 지 오래. 따로 시간을 내 쇼핑하러 가지 않아도 이동하면서 모바일로 보고 주문을 하면 다음 날 바로! 집으로 배송되는 시대죠. 편리하긴 하나 문제가 있습니다. 택배가 배송될 때 받을 사람이 있어야 한다는 것. 보통 집에 아무도 없거나 1인 가구일 경우엔 난감하기 이를 데 없는데요. 여러분도 이런 경험 있으시죠?

 

택배 좀 맡아주세요

지마켓스마일박스01

택배 기사님 입장에서도 난감하긴 마찬가지입니다. “택배 좀 맡아주세요”하는 말을 하루에도 몇 번씩 하죠. 그래도 그나마 맡아주시는 곳이 있으면 다행인데요. 고객님과 연락은 안 되고, 문 앞에 두고 가기도 불안하고, 그렇다고 다시 가져갈 수도 없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지마켓스마일박스02

퇴근 후 집에 돌아와서도 직접 전달하지 못한 택배 때문에 업무가 끝나지 않는데요. “택배가 없어요, 어디에 두셨나요?”, “다시 배송해주세요”라는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칩니다.

 

택배 걱정 없이 맘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솔루션, 어디 없을까요? 

지마켓스마일박스03

이제 막 대학교 새내기가 된 온라인쇼핑 고객님. 학교 가랴, 공부하랴, 아르바이트하랴, 대부분의 시간을 밖에서 보내다 보니 쇼핑할 시간이 없어 온라인쇼핑을 애용하는데요. 역시 문제는 택배를 받을 사람이 집에 없다는 것입니다. 자취를 해서 하루종일 집이 비어 있고, 그렇다고 매번 주인집 아주머니께 부탁드리기도 미안하기만 하죠. 택배 걱정 없이 맘편히 쇼핑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참 좋겠는데요. 그런 방법, 어디 없을까요?

 

택배를 대신 맡아주는 24시간 무인택배함, 스마일박스 

이런 고객님의 목소리를 담아 제일기획과 G마켓, 그리고 GS25가 만들어낸 것이 있습니다. 택배를 대신 맡아주는 24시간 무인택배함 ‘스마일박스’인데요. 스마일박스라면 온라인쇼핑 고객님들도, 배달하시는 기사님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마켓스마일박스05

지마켓스마일박스06

고객님이 상품을 주문할 때 배송지 정보 입력 화면에서 스마일버튼을 클릭하고 원하는 배송지의 스마일박스를 선택하면, 기사님들은 부재 중 택배 배달을 고민할 필요 없이 고객님이 선택한 스마일박스에 상품을 넣어두면 됩니다. 기사님이 스마일박스에 배송을 완료하면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인증번호가 발송되는데요. 자, 이제 고객님은 스마일박스를 방문해 상품수령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상품을 수령하면 끝!

스마일박스는 제품 수령뿐만 아니라 교환과 반품 시에도 이용 가능한데요. 반품 제품을 기사님이 언제 수거하러 올지 몰라 불안했던 마음까지 고려한 서비스랍니다.

지마켓스마일박스07

어떤가요? 그동안 택배 때문에 마음 졸였던 분들이라면 스마일박스로 걱정 떨쳐버리고 스마일하실 수 있겠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1인 가구가 밀집된 지역을 중심으로 우선 설치해나가고 있는 스마일박스는 앞으로 서비스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랍니다! 여러분 모두 인터넷쇼핑 배송은 스마일박스로 스마일하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