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화이투벤_도비라

 

겨울철 불청객 감기로 고생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다른 건 몰라도 감기에는 이 방법이 효과 만점이라며 ‘나만의 노하우’로 사투를 벌이게 되는 건 왜일까요? 이를테면 도라지 배즙 만들어 먹기, 땀 빼며 잠자기 등 말이죠. 5천만의 감기 극복 노하우. ‘화이투벤 감기 대백과 사전’에서 모아봤습니다.

 

코감기엔 양파?! 

화이투벤01

콧물이 줄줄 흐르고, 코가 막히고 숨이 잘 안 쉬어지는 경험. 코감기의 답답함이란 이루 말할 수 없죠. 하루에도 코 풀기를 수십번. 나아질 기미는 보이지 않고, 코가 간질간질 한 게 수시로 터지는 재채기까지 괴롭기만 하죠. 유재동님은 그럴 때 양파를 크게 썰어 머리맡에 두고 잔다고 하는데요.

화이투벤02

문제는 매운 양파 때문에 눈물, 콧물 다 빼야 하는 상황이 뒤따른다는 것. 뿌리는 감기약 화이투벤 나잘스프레이를 활용하면 증상을 완화 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아빠와 딸이 부둥켜안고 우는 모습을 보니 코감기가 얼른 떨어졌으면 바람입니다.

 

감기엔 여친의 콩나물국?!

화이투벤04

고춧가루 팍팍 뿌린 뜨끈한 콩나물국. 감기 걸렸을 때 즐겨 드시는 분 많으시죠. 여기에 사랑하는 사람의 간호까지 더해지면 당장에라도 나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현실은 콩나물국을 끓여줄 사람도 없이 홀로 극복해야하는 상황.

화이투벤05

몸은 으슬으슬하고, 열도 나고, 아픈 것도 서러운데 마음마저 아프다는 배유람님. 그래도 이렇게 누워 있을 수만은 없죠. 아픈 몸을 이끌고 그가 찾은 것은 바로 화이투벤 씨플러스. 감기 정도는 훌훌 털고, 기운을 내길 바라봅니다.

계절이 계절인지라 몸살, 콧물, 코 막힘, 기침, 두통 등 여러 가지 감기 증상을 겪고 계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얼른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