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핫한 인스타(인스타그램) 스타가 있죠. 결혼생활 에피소드를 담은 재치있는 사진과 반전 해시태그로 많은 사람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데요. 바로 개그맨 김재우 씨. 이 시대의 사랑꾼 김재우 씨가 결혼생활 선배로서 꽃 피는 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들에게 요즘 #남자의길 #신혼의길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제1장. 요즘 남자의 결혼준비

 먼저, 첫 번째 질문.

이와 같은 말을 들어보신 분? 아직 안 들어봤더라도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언젠가 들어볼 말입니다. ‘스. 드. 메.’ 어느 날 예비 신부가 “오빠, 우리 스드메는 어디서 했음 좋겠어?”라고 물으면 뭐라고 답해야 할까요?

땡! 땡!! 땡!!! 백화점 같은 소리 한다~ 스드메는 백화점에서 파는 게 아닙니다. 튜디오! 레스!! 이크업!!! 웨딩의 기본 3종세트라고 할 수 있죠. #결혼이 #처음이라그래 #공부하자

여기서 잠깐. 김재우 씨가 주는 막간 드레스팁. 예비 신부가 귀엽고 아담한 체형이라면? 벨라인을 추천해볼 것!
*벨라인[bell line]: 종 모양의 실루엣. 스커트 부분이 교회의 종과 같은 모양으로 돼 있는 것이 특징

두 번째 질문.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꾸며 예비 신부와 대화하던 중. 예비 신부가 “결혼하면 맨날 맛있는 거 해줄게. 오빠 먹고 싶은 게 뭐야?” 혹은 “젤 좋아하는 게 뭐야?” 라고 묻는다면?

아뿔싸. 그럴 땐 한 가지 메뉴를 콕 집어 말하기보단 뭉뚱그려 에둘러 표현해보는 게 어떨까요?

▲ 이미지 출처: 김재우 씨 인스타그램

강황과 싸우면서 올드보이를 찍고 계신 경험자의 조언이니 참고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요. #1478일째 #카레만렙 #나마스떼

세 번째 질문.

신혼집 살림살이를 장만할 땐 고민이 이만저만 아닙니다. 결정의 순간이 너무 많이 찾아오기 때문이죠. 예비 신부가 “매트리스 뭐 사지?”라고 물었을 때, 뭐라고 하면 좋을지요.

사긴 뭘 사!! 그럴 땐 이렇게 대답하면 됩니다. “자기~ 요즘 메트리스 누가 사요~” #매트리스 #요즘엔 #아무도안삼

4개월마다 전문 케어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건 물론, 3년마다 매트리스 탑퍼를 교체해주고, 6년째엔 아예 새 매트리스로 뙇! 이런데 매트리스를 왜 사나요?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렌탈 #이게바로요즘신혼의길 #요즘침대

 

제2장, 제3장도 기대해줄 거죠? 

코웨이는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고가 침대 매트리스를 렌탈 · 관리해주는 ‘매트리스 맞춤 케어렌탈 서비스’를 열었는데요. 위생 관리 전문가 ‘홈케어 닥터’가 오염도 측정부터 UV 살균까지 전문 장비를 활용해 깐깐하게! 주기적으로! 매트리스를 관리해줍니다. 실용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꼼꼼히 고르는 #요즘신혼부부에게 딱인 코웨이 매트리스 맞춤 케어렌탈 서비스! 제일기획은 이 맞춤 서비스를 알릴 맞춤 캠페인을 제작했죠. #요즘신혼부부들이 익숙한 모바일로 소비할 수 있는 바이럴 캠페인 영상!

모바일 영상콘텐츠로 유명한 딩고와 협업해 시리즈 영상을 만들었는데요~ 앞으로 계속 후속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영상은 제일기획 페이스북에서 쭉 공개해드립니다. #이기회에 #제일기획페이스북 #좋아요하면 #좋겠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