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누군가 옆에 꼭 붙어서 나만을 위해 이것저것 챙겨주고 알려주면 정말 좋겠죠? 전문가가 아니면 대부분 어렵게 느끼는 주식거래는 더욱 그럴텐데요. 주식거래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creativity’를 놓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우리 초밀착 투자관리 한 번 받아볼까요?

 

왜 아직도?

최근 첫 인터넷전문은행이 문을 열었죠. 나흘 만에 신규계좌 가입이 10만 건을 돌파했다고 하는데요. 그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PC나 모바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 중 하나. 이런 계좌를 ‘비대면 계좌’라고 합니다.

그런데 은행뿐만 아니라 증권사들도 비대면 계좌를 통한 고객 유치에 적극적이라는 사실! 증권사는 은행에 비해 영업점 수가 적어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의 비대면 계좌개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혹시, 아직도 증권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영업점을 방문하는 분들이라면 주목. 그리고 마침 증권계좌를 개설해 이제 막~ 투자를 시작해보려는 분들도 집중!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증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솔루션을 알려드립니다. 눈도 깜빡하지 마세요. 순식간에 계좌개설이 끝나버릴 수도 있으니까요.^^

 

띵동~ 띵동!

계좌개설만큼 쉬워진 게 또 있습니다~ 주관적인 판단으로, 혹은 반신반의하는 정보를 가지고 투자했던 분들! 이젠 삼성증권 실시간 투자정보 알림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실시간으로 띵동~ 띵동! 보유 종목이나 시장에 대한 맞춤 투자정보를 제공해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쉽게 거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멀티메시지나 SMS를 통해 알림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한편, 삼성증권 주식거래 앱 ‘mPOP’을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식거래가 마냥 어렵게만 느껴졌던 분들도, 계좌개설부터 투자까지~ 촥촥~ 진행할 수 있겠죠?

 

안돼요~

주식을 시작할 때, 여러분은 어떤 기준으로 증권사를 선택하나요? 삼성증권에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분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브랜드 신뢰도에 이어 무료 수수료 혜택이 2위를 차지했는데요. 신뢰가 가는 증권사인지가 우선 중요하고요. 편리한 거래는 물론 수수료가 저렴한지 꼭 따져봐야겠죠?

커피 마실 때도, 밥 먹을 때도, 쇼핑할 때도 할인과 적립은 깨알같이 챙기는 당신! 주식거래수수료는요??!O_O? 그쯤이야 뭐~ 하고 넘어갔던 분들! 안돼요~ 아래 소현 씨가 알려주는 주식거래수수료 챙기는 솔루션~ 꼭 확인해보세요.

지금까지 삼성증권 초밀착 투자관리 캠페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모바일을 활용한 서비스이니만큼 모바일사용에 익숙한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김소현 씨와 함께하게 됐는데요. 국민 여동생 김소현 씨가 복잡할 것 같은 주식 관련 정보도 쉽고 친근하게 전해줘서 좋은 것 같아요! 오늘부터 삼성증권과 함께 비대면 계좌개설부터 투자, 각종 혜택까지~ 맘껏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