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만약 여러분이 한 편의 영화를 만든다면 어떨까요? 매일 다른 일상, 평소에 느끼고 경험하는 에피소드만으로도 훌륭한 영상이 탄생할 것 같은데요. 여기 우리의 수많은 이야기들이 모여 영화가 되는 ‘큐브무비(cube movie)’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금 특별한 감상법을 지금부터 안내해드릴게요!

 

‘당신의, 당신에 의한, 당신만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이야기’

우선, 큐브무비를 감상하려면 ‘갤럭시 S8 큐브무비’ 페이지에 접속 해야하는데요. 비밀 하나를 알려드리면 아무도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모른다는 거죠. 영화의 열쇠는 오직 여러분의 전화번호 뒤 네 자리에 달려있다는 사실!

빈칸에 번호를 입력하고 ‘나만의 큐브 무비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전화번호 네 자리에 따른 네개의 에피소드가 한 편의 영화로 재생되는데요. 액션부터 로맨스, 코미디까지 장르불문! 소재불문! 스펙타클한 이야기에 잠시라도 눈을 뗄 수가 없죠.

그런데 영상을 보다 보면 깨알같이 등장하는 게 있었으니, 바로 갤럭시 S8의 신박한 기능들인데요. 생체인증서비스인 삼성패스부터 음성인식서비스인 빅스비를 일상에서 유용하게 활용하는 모습이 등장하죠. 영화도 감상하고, 갤럭시 S8의 기능까지 쏙쏙 알 수 있는 큐브무비! 지금 ‘갤럭시 S8 큐브무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확인할 수 있답니다.

참, 완성된 큐브무비를 감상하고 평점과 감상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한다고 하니 영화도 보고, 갤럭시 S8의 기능도 확인하고, 경품도 받고! 1석 3조의 혜택을 만나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