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 DUMB PROPOSAL DANCING IN THE DARKNESS DIORAMA+SENSE OF TOMORROW HEAT TECH WINDOW LIFE PUMP SAMSUNG PIN CHALLENGE SORRY TO SMILE, SMILE BOX SPACE RACING 4D VR THE FLAME GRILLED SUBWAY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

  1. jimi**** says:

    작품들이 다 좋지만 그 중에서도 심폐소생술 연습 튜브 바람넣기가 뇌리에 박힙니다 심폐소생술에대해 거부감을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1. whrwh says:

      .

  2. 김보미 says:

    칸 라이언즈 출품작들을 보니 역시.. 제일기획 열일하셨네요 ㅎㅎㅎ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보니 한가지만 딱 꼽기가 너무 힘들어요 그 중에서도 히트텍 로고가 박혀있는 에어캡 배포 아이디어에 한표 던져봅니다 단순하지만 "히트텍"의 이미지와 딱 맞아떨어진 아이디어가 아닌가 싶어요 칸 라이언즈에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랄께요 제일기획 화이팅!

  3. 제일기획의 재미있는 광고, 꼭 널리 퍼졌으면 합니다! 칸을 무대로 훌륭한 캠페인들과 광고를 사람들에게 보여주세요!

  4. 구피 says:

    남을 살릴 수 있는 심폐소생술 하지만 대한민국의 교육상 쉽게 접하기는 힘듭니다. 라이프 펌프 캠페인은 단지 교육이 아닌 튜브를 채워넣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해 체험하는 사람들에게 쉽고 교육적이게 다가갈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열심히 심폐소생술을 하며 튜브에 바람을 채워넣는 행위가 사람을 살리려는 열정으로 다가와 감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캠페인으로 제일기획이 사람들이 살아가는데 꼭 필요하지만 어려워서 혹은 기회가 없어서 접하지 못한 요소들을 사람들과 가깝게 만들어 줄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5. kateahn says:

    심폐소생술을 통해서 튜브에 바람을 넣는 아이디어는 교육적으로 굉장히 좋고 공기가 주입된 튜브로 물놀이 안전과 연결된 부분까지도 좋은 것 같습니다. 잘모르던 아이들이나 알고도 잊고있던 어른들에게도 경각심을 불러일으켜 줄 수있어 칸에서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희망해봅니다!

  6. grean39 says:

    운동선수 표정으로 휴식과 회복의 시기를 판결할 수 있는 솔루션 기대돼요.

  7. usio2k14 says:

    Life Pump 심폐소생술 골든타임을 지켜내는 생명의 기술 앞으로 의무교육하면 좋을거 같은 과목인데 이런 실습코너는 장려해야 할거 같아요.

  8. whrwh says:

    요즘 시대의 '키덜트'라는 트랜드에 발맞춰 올림픽 핀 컬렉션을 통해 올림픽은 누구나 참여하고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녀노소 어른,아이 할 것 없이 홍보관을 방문하여 핀을 모으고 올림픽에 대해서 더욱 알아간다면 단순 홍보목적이 아닌 더많은 효과를 얻게 될 것으로 생각하여 핀 컬렉선 작품이 가장 트랜드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으로 개최될 올림픽도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길 바라고 제일 칸 라이언즈도 화이팅입니다!

  9. kyw**** says:

    칸 라이언즈에 출품 중인 제일기획의 작품들 !! 하나같이 신선하고 재밌으면서도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들 그러면서도 내용도 충실한 작품들이라 하나하나 세심히 살펴보게 되네요 그 중에서도 저는 1MILLION OLYMPIANS !!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올림픽 체험관이 가장 눈에 들어옵니다 어릴 적에는 올림픽 기간이면 학교에서 화제된 종목을 따라하거나 흉내를 내 보곤 했는데요 이제는 직접 여러 종목들을 오감으로 체험해볼 수 있으니.. 정말 흥분되네요!! 제일기획의 칸 라이언즈에서의 선전 기대하겠습니다!!

  10. 이대연 says:

    [HEAT TECH WINDOW] 제품의 특성과 에어캡의 특성을 연관시키고 자연스럽게, 지속적으로 히트텍을 연상시킨다는 점에 있어서 좋았던 작품입니다. 히트텍 로고 외에 따뜻한 여름 혹은 햇살 등을 인쇄하거나, 북극곰이 고마워하는 등 환경을 생각하는 프린팅이 함께 들어가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 제일기획!의 감탄을 자아내는 아이디어! 항상 기대합니다.

  11. 이히히 says:

    하나하나 모두 '역시 제일기획이야!'라며 감탄을 했던 작품들이예요! 칸에서도 제일기획의 위상을 널리 펼치길 바래요!!

  12. 초코파이정 says:

    A DUMB PROPOSAL 스위치를 높이 달아 불 끄기에 대한 관심 제고를 선택했는데요~ 일단 영상보고나서 뒷통수 맞은 느낌이에요 ㅋㅋㅋ 전등을 높이 달아 끄기 불편하게 만드니 오히려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전등 끄기에 참여한다는 역발상이 정말 아이디어 대박이네요^^ 샘해밍턴 ,박원순 서울시장까지 참여해서 더 눈길을 끌어서 재미와 의미까지 배가 되는 것 같아요 ! 이번 제일기획 출품작을 통해 전등스위치를 바로바로 끄는 습관으로 우리의 하나뿐인 지구를 아프게하지 않고 웃게했으면 좋겠네요^^ 내일 열릴 전 세계 광고인의 축제, 2017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 너무 기대되고요 ^^ 제일기획의 멋진 활약 역시 기대됩니다 응원할께요 ^^

  13. 초코파이정 says:

    A DUMB PROPOSAL 스위치를 높이 달아 불 끄기에 대한 관심 제고를 선택했는데요~ 일단 영상보고나서 뒷통수 맞은 느낌이에요 ㅋㅋㅋ 전등을 높이 달아 끄기 불편하게 만드니 오히려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전등 끄기에 참여한다는 역발상이 정말 아이디어 대박이네요^^ 샘해밍턴 ,박원순 서울시장까지 참여해서 더 눈길을 끌어서 재미와 의미까지 배가 되는 것 같아요 ! 이번 제일기획 출품작을 통해 전등스위치를 바로바로 끄는 습관으로 우리의 하나뿐인 지구를 아프게하지 않고 웃게했으면 좋겠네요^^ 내일 열릴 전 세계 광고인의 축제, 2017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 너무 기대되고요 ^^ 제일기획의 멋진 활약 역시 기대됩니다 응원할께요 ^^ https://twitter.com/jch1428/status/875538721419939840 http://blog.naver.com/01082038377/221030525423

  14. 초코파이정 says:

    A DUMB PROPOSAL 스위치를 높이 달아 불 끄기에 대한 관심 제고를 선택했는데요~ 일단 영상보고나서 뒷통수 맞은 느낌이에요 ㅋㅋㅋ 전등을 높이 달아 끄기 불편하게 만드니 오히려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전등 끄기에 참여한다는 역발상이 정말 아이디어 대박이네요^^ 샘해밍턴 ,박원순 서울시장까지 참여해서 더 눈길을 끌어서 재미와 의미까지 배가 되는 것 같아요 ! 이번 제일기획 출품작이 널리알려져서 전등스위치를 바로바로 끄는 습관으로 우리의 하나뿐인 지구를 아프게하지 않고 웃게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내일 열릴 전 세계 광고인의 축제, 2017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 너무 기대되고요 ^^ 제일기획의 멋진 활약 역시 기대됩니다 응원할께요 ^^ https://twitter.com/jch1428/status/875538721419939840 http://blog.naver.com/01082038377/221030525423

  15. 마경미 says:

    칸라이언즈 출품작들 너무 좋네요 친구들에게 널리 널리 알리고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