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ity] 가족을 이어주는 허브, 삼성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 | 제일기획 블로그 본문으로 바로가기

냉장고로 가족의 추억과 일상을 공유할 수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그야말로 가족을 이어주는 허브, ‘삼성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가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데요. 여기 덕분에 장인어른께 점수 좀 딴 사위가 있습니다. 어떤 사연인지 보실래요?

장모님과 아내가 외출한 처가. 장인어른과 둘만 있는 분위기가 어색한지 사위는 내내 안절부절못합니다. 애꿎은 소파만 긁적긁적, 주변만 두리번두리번. 고요함을 넘어 적막마저 느껴지는데요.

그때 사위가 침묵을 깨고 한마디 던집니다. “아버님 냉장고 바꾸셨네요?” 여기서부터 대화의 물꼬가 트이더니 냉장고에 담긴 정보로 아버님의 일상을 묻기도 하고, 어머님의 꼼꼼한 살림 솜씨도 한 수 배워봅니다.

냉장고 구경에 신이 난 사위가 갑자기 야심 찬 제안을 하나 하죠. “아버님 제가 뭐라도 좀 해드릴까요?” 사위가 선택한 오늘의 메뉴는 김치 비빔국수. 냉장고에 생면도 있겠다, 조리법을 알려주는 푸드 레시피까지 있으니 못할 건 또 뭐가 있겠습니까.

음성으로 읽어주는 푸드 레시피로 요리는 척척 진행되는 것 같은데요. 아버님이 좋아하는 김치도 총총 썰고, 노릇한 지단도 부쳐내죠.

결과는 대성공! 장인어른이 아주 맛있게 드시니 덩달아 사위도 신이 나는 모양인데요. 삼성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가 가족 간의 정을 이어주는 게 맞았네요!

이처럼 더욱 새로워진 삼성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에는 다양한 기능이 담겨있습니다. 식재료를 관리하고 구입할 수 있는 푸드매니지먼트, 가족의 일상을 공유하는 패밀리 커뮤니케이션, TV, 라디오 등을 주방에서 즐기는 키친 엔터테인먼트 등. 주방을 즐거움과 추억이 넘치는 공간으로 만들어 줄 패밀리허브의 매력, 광고영상에서 다시 한번 확인해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