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30도를 웃도는 폭염과 잦은 강우… 올여름 유난히 날씨 변동이 잦았습니다.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해 주부들의 고민이 하나 더 늘었는데요. 주범은 ‘빨래’! 눅눅한 공기로 인해 빨래가 쉽게 마르지 않을뿐더러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이기 때문입니다. 이젠 ‘선택’ 아닌 ‘필수’로 자리 잡은 건조기, 똑똑하게 고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먼지 없이, 햇볕보다 뽀송하게

빨래는 세탁만큼 ‘어떻게 말리느냐’가 중요합니다. 요즘 같이 습도가 높은 날엔 아무리 깨끗이 빨아 널어도 바싹 마르지 않는데요. 나날이 증가하는 미세먼지도 골칫거리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옷감에 흡착되기 쉽죠.

건조기를 선택할 땐 두 가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하나는 뽀송뽀송한 옷감 건조, 다른 하나는 미세 먼지 제거. 한편으론 ‘건조기를 사용하면 옷감이 상할까’ 하는 걱정이 들곤 하는데요. 삼성 건조기는 낮은 온도로 옷감 속 습기만 ‘쏙’ 제거해줍니다. 저온 제습 건조 방식이 옷감은 지키면서 뽀송뽀송하게 말려주죠. 또한 ‘올인원(All-in-One) 필터’가 옷감 속 먼지와 보풀도 깨끗하게 잡아줍니다. 그것도 2번이나 말이죠! 필터를 비우는 방법도 손쉬워 위생적입니다.

 

전원 코드만 있으면 원하는 곳 어디든

‘좁은 공간에 설치할 수 있을까?’ 건조기를 들여놓고 싶지만 망설여지는 이유인데요. 삼성 건조기는 전원 코드가 있는 곳이라면 오케이! 베란다∙옷방∙주방 등 집안 어디든 설치 가능합니다. 설치 공간에 따라 도어가 열리는 방향도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는데요. 일명 ‘양방향 도어’로 왼쪽이나 오른쪽 편한 방향으로 자유롭게 바꾸면 됩니다.

 

리모컨으로 조작도 간편하게

또 하나 눈 여겨 봐야할 건 ‘편의성’입니다. 건조기를 처음 사용하는 누구나 척척 쓸 수 있어야 할 텐데요. 삼성 건조기는 △응축수의 배수 시기를 확인할 수 있는 ‘물 수위 표시창’ △민감한 의류를 드럼 회전 없이 말리는 ‘건조대 건조’ △제품 이상 시 조치 사항을 알려주는 ‘스마트 체크’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췄습니다.

여기에 전용 리모컨(해당 모델에 한함)으로 건조 코스와 옵션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단축 버튼으로 설정해두면 더욱 편리하겠죠? 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창을 통해 어떤 코스를 선택했는지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이 닿지 않는 곳에 건조기를 설치했더라도 염려하지 마세요.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조작하면 되니까요.

지금까지 삼성 건조기 광고 캠페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예비 주부부터 아이를 둔 베테랑 주부까지… 주인공은 건조기를 주로 사용하는 주부들입니다. 이들은 ‘결혼 선물’을 주제로 대화를 이어가는데요. 건조기를 구입할 때 생기는 고민들을 주고받으며 공감을 이끌어냅니다. 특히 일상생활 속 다양한 사용 환경과 패턴을 반영한 점이 인상적인데요. 아직도 ‘건조기’ 하면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진다면 딱 4가지만 기억하세요. ‘햇볕보다 더 뽀송하게, 빨래 먼지 걱정 없이, 원하는 곳 어디든, 리모컨도 보기 편해야 인생템’이라는 것을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