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길어진 수명, 팍팍해진 살림 등 미래에 대해 느끼는 불안은 커져만 갑니다. 소중한 인생을 위해 걱정 없는 미래를 준비하는 건 우리 모두의 숙제일 텐데요. ‘가족을 위해’ ‘노후를 위해’ ‘새로운 꿈을 위해’ 우리가 집중할 수 있도록 발로 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늘 당신은 무엇을 위해 일하시나요?

오늘 여러분은 무엇을 위해 일하시나요? △곧 태어날 아이 △사랑하는 부모님 △풍요로운 노후 등 어떤 대답이든 궁극적인 지향점은 모두 똑같을 겁니다. 즉 ‘더 나은 내일’을 위한 거죠.

더 나은을 내일을 위해선 평안한 오늘이 있어야 합니다. 일상이 흔들리거나 문제가 생긴다면 일에 전념할 수 없기 때문인데요. 이번 삼성생명 광고 캠페인은 ‘보험이 일합니다’라는 카피로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삼성생명이 일하는 방식

삼성생명은 우리를 어떻게 지켜줄까요? 핵심은 ‘준비∙예측∙행동’에 있습니다.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가족처럼’ 삼성생명 FC는 고객을 둘러싼 다양한 환경을 두루 고려하는데요. 태아부터 노인까지… 생애 주기별 맞춤형 라이프 플랜을 준비∙예측∙행동합니다. 당신이 위험에 빠지지 않도록, 미래가 한순간도 어둡지 않도록, 좋은 인생이 쭉 이어지도록 말이죠.

지금 이 순간에도 삼성생명은 일합니다. 단 ‘1초’도 허투루 쓸 수 없는 이유. 기나긴 인생에서 언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인데요. 우리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하게 일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니 든든하게 느껴집니다.

 

지난 60년처럼 보험이 일합니다

올해 삼성생명은 창립 60년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1957년 ‘국가와 사회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염원으로 국내 보험업계에 첫 발을 내딛었는데요. 업(業)의 개념을 ‘사랑을 더 큰 사랑으로 키워주는 사업’으로 정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고 있죠.

제일기획은 ‘지난 60년처럼 고객의 생명과 자산을 보호하고 가족 사랑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삼성생명의 비전을 광고에 녹여냈습니다. 영상은 다양한 연령층의 일상과 고객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삼성생명FC의 모습을 교차적으로 비추는데요. ‘당신의 인생은 1초도 소홀히 할 수 없으므로 보험은 1초도 쉴 수 없습니다’라는 차분한 나래이션으로 신뢰감을 더했습니다.

60년 간 고객의 삶을 위해 일했듯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을 지켜갈 삼성생명의 다짐,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