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는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요. ‘콜록콜록’ 기침을 시작하면 몸도 마음도 힘들죠.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계절. 감기 종류와 증상은 점점 복잡해지고 있는데요. ‘절약왕 김생민’이 감기 빨리 낫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의 영수증 의뢰자는 감기 환자입니다. 열나고 코막히고 콧물이 흐르고… 복합적인 증상을 겪고 있는데요. 영수증을 살펴보니, 패딩∙가습기∙휴지∙목도리 등 이것저것 시도한 흔적이 보입니다. 이에 대한 김생민의 영수증 평가는? “절실함이 보이지 않아요, 속상 스튜핏!” 몸이 괴로울 뿐만 아니라 시간 낭비에, 괜한 지출까지 늘었기 때문이죠.

김생민씨가 의뢰자에게 내놓은 솔루션은 ‘화이투벤’. 지난 1983년 발매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감기약인데요. 2014년부터 2017년까지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4년 연속 ‘감기약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화이투벤에 대한 김생민의 평가는 “그뤠잇!”. 효과가 빠르고 확실하다,는 이유에서 인데요.

지난 2013년, 화이투벤은 발매 30주년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됐습니다. △화이투벤 큐Q 시리즈 △화이투벤 씨플러스 △나잘 스프레이 시리즈 등이 그것. 증상별∙제형별로 종류를 다변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요.

이번 광고는 다양한 화이투벤 시리즈의 특징을 잘 살려냈습니다. 각 제품 용도와 효과에 초점을 맞춰 제품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했죠. 최근 합리적인 소비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김생민씨도 톡톡한 역할을 했는데요. “그뤠잇(Great)” “스튜핏(Stupid)” “아이라이킷(I like it)” 등 유행어를 활용, ‘감기엔 화이투벤이 합리적인 선택’이라는 메시지를 소구했습니다.

어느덧 가을의 끝을 알리는 상강(霜降)이 지났는데요. 나날이 차가워지는 요즘, 감기로 고생하고 계신다면 훌훌 털어내시길 바랄게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