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일기획 자회사 아이리스, 온라인 검색 광고 전문 ‘아톰42(Atom42)’ 인수

제일기획의 자회사 ‘아이리스(Iris)’가 영국의 디지털 마케팅 회사 ‘아톰42(Atom42)’를 인수하며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에 나섰습니다.

아톰42는 2007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된 디지털 마케팅 전문 회사입니다. 특히 검색 마케팅, 디지털 콘텐츠 전략 등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고 있죠. 아이리스와 함께 BMW미니∙쉘∙도미노피자 등의 디지털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며 자사의 특화 솔루션을 활용해 디지털 마케팅의 효과적 방향과 최적의 결과를 보여준 바 있습니다.

아톰42는 △NAH(보험) △매치닷컴(Match.com∙온라인 매칭 서비스) △드링크어웨어(Drinkaware∙자선단체) 등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2015년부터 진행해온 영국 피트니스 기업 ‘프리미어 글로벌(Premier Global)’의 프로젝트의 경우, 온라인 언급 횟수를 약 130% 증가시키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차별화된 경쟁력과 시너지 통해 통합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제공

아톰42의 강점은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상거래 전후에 활용되는 구글·페이스북·유튜브 등 검색 엔진과 SNS 등에서의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과 방향을 제시해 최적의 비용으로 최고의 효과를 내게 하는 것입니다.

제일기획은 △아이리스(전략·크리에이티브·리테일 등) △파운디드(Founded∙B2B 마케팅) △PSL(가격 전략 컨설팅) 등 앞서 인수한 기업들과의 시너지를 통해 디지털 캠페인의 실행부터 효과 측정까지 통합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죠. 제일기획 관계자는 “향후 M&A를 지속 추진해 글로벌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시장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