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Ideas that Move’ 제일기획은 시장과 소비자를 즉각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실전 솔루션을 지향합니다. 이 중심에는 사람들의 생활을 즐겁게 변화시키며 사회를 풍요롭게 가꾸는 ‘아이디어’가 있는데요.

현재 제일기획은 43개국 52개의 네트워크와 함께 글로벌을 무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과연 제일기획 글로벌 네트워크에선 어떤 캠페인을 제작하고 실행해 왔을까, 궁금하시죠?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기 위해 제일기획 글로벌 네트워크의 주요 캠페인을 모아 쇼릴(Show-reel)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먼저, 첫 번째 영상은 제일기획의 브랜드 슬로건인 ‘Ideas that Move’ 테마를 풀어냈습니다. 각 테마에 따라 캠페인 사례를 속도감 있게 보여주는데요. 때론 여러분을 웃고 울렸던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압축적으로 담았습니다.  90초 영상으로 세상을 움직인 아이디어를 핵심만 쏙쏙 만나보세요.

그 다음, 두 번째 영상은 15개의 캠페인을 보다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제일기획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드렸던 △삼성전자 ‘블라인드 캡(Blind Cap)’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Heat Tech Window)’ △아디다스 ‘글리치(Glitch)’ 등 다채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이 포함됐는데요.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브랜드 캠페인 속 숨겨진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꼼꼼하게 되짚어보는 시간이 될 거예요.

여러분은 어떤 캠페인을 가장 인상 깊게 보셨나요? 새롭고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제일기획의 아이디어, 2018년에도 기대해주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