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1월 제일기획 사보 커버이미지

 

Renew

2016년이 시작한 지도 어느새 한 달이 다 되어가는데요.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우리는 급격한 변화와 발전, 적응을 겪고 있습니다. ‘어제’조차 ‘과거’가 되는 현대사회, 이럴 때일수록 우리는 본질을 잃지 않으면서도 변화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야 하는데요.

2016년 첫 번째 사보의 특집 주제는 ‘Renew’입니다. 민첩하고 기민하게 리뉴얼로 혁신을 거듭하는 기업들의 사례와 1962년 첫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흥행신화를 이어가는 영화 시리즈처럼 시대에 맞는 신선한 자극요소를 발견해내는 리뉴얼 마케팅 사례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고전을 답습하면서도 새로움을 발굴해 성공사례를 만들어낸 제일기획 에버랜드 바이럴 캠페인 이야기도 놓치지 마세요!

 

Global Cheil’s Up Ⅱ: 감자의 소원, 튀기지 않은 감자칩 수위엔(薯愿)

2016년을 맞아 제일기획 사보도 리뉴얼을 했는데요. 목차를 훑어보시면 아마 쉽게 눈치챌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칼럼 카테고리가 새롭게 바뀌었죠!

매달 제일기획의 글로벌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는 ‘Global Cheil’ 카테고리가 새롭게 마련됐는데요. 1월에는’Cheil China’에서 진행한 두 가지 캠페인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중국 소비자들과 감성적 유대감을 강화한 삼성전자 가전 통합 캠페인 ‘라이워지아바(우리 집에 오세요)’와 단계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성공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는 오리온 감자칩  수위엔 캠페인 이야기를 들려드려요~

 

비주얼 빅데이터: 클릭을 부르는 배너 광고

자꾸만 눈이 가서 나도 모르게 클릭을 하게 되는 그런 배너 광고를 만나보신 적 있으십니까?  이렇게 무한 매력을 내뿜는 배너 광고도 나름의 조건이 있다고 하는데요. 제일기획 DnA센터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해봤습니다. 특히, 배너 광고의 비주얼 측면을 중점적으로 파헤쳤다고 해요~ 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콘텐츠 하단 버튼을 눌러 제일기획 사보를 다운로드 해야겠죠?

항상 제일기획 사보를 사랑해주시는 애독자 여러분! 리뉴얼을 거쳐 새로운 모습으로 시작하게 된 2016년 사보도 쭉~ 많은 응원과 격려 그리고 열정적인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열두 달. 제일기획 사보와 함께 새로운 시작! 두근 두근 새로움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길 바라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