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5초. 짧다면 짧은 시간일 수 있지만 모바일 콘텐츠에 익숙한 사람에게는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닐 것 같습니다. 5초를 참지 못하고 스킵 버튼을 누르는 소비자 덕(!)에 마케터들은 경쟁적으로 짧은 광고 콘텐츠를 만들기도 하고요. 스낵컬처가 유행하면서 쓱~ 보고 넘길 수 있는 짧고 간단한 영상 콘텐츠가 많아졌으니 말이죠. 25초라면 충분히 스토리를 담아낼 수 있는 시간일 것 같은데요. 여러분도 이세상 오직 하나뿐인 여러분만의 스토리, 25초에 담아보는 건 어떨까요?

 

감독, 각본, 주연, 나야 나!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이마트가 25주년을 기념하고자 ’25초 영화제’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전문성이 돋보이는 기획과 편집, 그리고 촬영 장비?! 이런 건 중요하지 않다는데요. 우리에겐 스마트폰이 있으니까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간단한 영상이어도 자신의 스토리를 담은 25초 분량이라면 출품 가능합니다.

주제는 “2세상 5직 하나뿐인 OOO”인데요. 주제를 보자마자 떠오르는 OOO이 있나요? 그럼, 지금부터 영상을 만들어보세요!

여러분의 스토리에는 어떤 장르가 좋을까요? 미래지향적인 SF? 발랄한 로맨틱 코미디? 통쾌한 히어로 영화? 애틋한 멜로? 어떤 장르여도 상관없습니다. 감독, 주연, 연출자가 돼 이마트 25초 영화제에 참여해보세요. 1등에게는 1,000만원 등 총 3,000만원의 상금을 드립니다. 시상식은 메가박스 코엑스몰 스타필드점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출품 기간은 2월 27일(화)까지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 25초 영화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제일기획 블로그도 과연 여러분의 2세상 5직 하나뿐인 OOO은 무엇일지, 어떤 이야기들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되는데요. 다양한 영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