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ity] 스타일의 경계를 허물다,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2.0 | 제일기획 블로그 본문으로 바로가기

 

수트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스타일링, 누구나 꿈꾸는 스타일이지만 이런 멀티룩을 완성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떻게 옷을 입어야 멋있을 수 있을까?”하는 고민을 한 번쯤 해 본 분이라면 지금 삼성물산 패션부문 ‘로가디스’의 제안에 귀기울여보세요. 수트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스마트 스타일링 2.0이 그 해답을 알려드립니다.

 

스파이 콘셉트의 영상으로 ‘남심홀릭’

제일기획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2.0 캠페인을 기획하며 주요 타깃인 3040이 열광하는 스파이 콘셉트를 차용했습니다. 보다 많은 남성의 마음을 움직이고자 스토리텔링형 영상을 제작했는데요. 느와르를 연상시키는 배경과 함께 의문의 가방을 든 ‘요원 K’, 그리고 이를 추적하는 ‘오드아이’의 모습이 긴장감을 불러 일으킵니다.

‘요원 K’는 4분 남짓의 캠페인 영상 속에서 그레이 컬러 수트부터 네이비 컬러의 셋업룩, 청량감 있는 재킷과 데님 팬츠를 활용한 세미 캐주얼웨어 등 상황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입니다. 차량이 지나가면 의상이 바뀌고, 모습이 사라지는 등 스파이의 매력적인 느낌을 소화하며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내죠.

캠페인 영상 속 남성 ‘요원 K’역을 맡은 주인공 박종수 씨와 ‘오드아이’역의 김이루 씨는 강렬한 액션씬을 스턴트맨 없이 직접 소화하며 현장에서 큰 박수 세례를 받았는데요. 흡사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영상미와 자체 제작한 음악을 더해 몰입감을 한층 높였습니다.

 

스마트한 기능에 스타일링을 더한 ‘스마트 스타일링’

패킹 속에서 재킷을 꺼냈는데 전혀 구겨짐 없이 멀끔한 재킷의 자태! 영상을 보고 나면 영상 속 착장 제품에 절로 눈이 가게 되는데요. 구김 없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비결은 바로 로가디스가 자랑하는 ‘스마트’ 속에 있습니다. COMPORT, STRETCH, STYLISH, LIGHT 등 제품마다 기능성을 부여해 어디서든 스마트한 핏감과 편안함을 자랑하죠. 어떤 자세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고, 신축성이 뛰어나며 경량 소재로 가벼움을 더한 스마트 스타일링은 기본!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포트(AIR-PORT) 제품은 소프트 메이킹 공법으로 답답함은 줄이고 쾌적함을 선사합니다.

어느 순간에나 돋보이는 스타일 연출 또한 눈여겨봐야 할 부분!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남자가 마주하는 어떤 상황에도 문제 없습니다. 바로 스타일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스마트 스타일링(Smart Styling)이 가능해진 겁니다. 로가디스와 함께라면 말이죠.

▲서커(sucker) 소재 사용으로 신축성이 우수하고 구김이 가지 않는 로가디스 에어 서커 재킷

영상 속 주인공이 입었던 착장 상품은 홈페이지 내에서 모아볼 수 있으니 관심 가는 상품이라면 한 번쯤 구경해보는 것도 좋겠죠? 셔츠, 팬츠, 재킷 등을 하나씩 조합해보면 날 위한 스마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캠페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화와도 같은 영상미다”, “끝까지 볼 수 밖에 없는 퀄리티” 등 다채로운 반응을 보였는데요. 제일기획 블로그 독자 여러분의 눈도 사로잡을 수 있을까요? 18SS 시즌을 맞아 공개하는 로가디스의 스마트한 스타일링 제안! 아래 <SPY> 본편 영상과 ‘요원 K’ 배우 박종수씨의 촬영 뒷얘기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지금 로가디스에선 스마트 스타일링 2.0 <SPY> 본편 영상 공유 이벤트와 3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 마스터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SF SHOP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