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Welcome to Cheil  제일기획 홍보관을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제일기획의 이야기를 찾아 떠날까 해요. Stories that Move! 과연 이곳에서는 어떤 모습을 만날 수 있을까요? 자, 저를 따라오세요! 팔로~ 팔로 미~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홍보관은 매월 제일세미나가 열리는 공간이기도 하죠. 평소에는 이런 모습으로 관람객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공간 전체가 제일기획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관람 포인트는 벽면마다 다양한 이야기가 숨겨져 있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직접 찾을 수 있다는 데 더욱 재미가 있죠. 그럼 본격적으로 찾아볼까요?^^

 

# 제일기획의 이야기를 보다 

제일기획의 이야기는 먼저 보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홍보관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큰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이 화면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컴퍼니, 제일기획의 과거와 현재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면면을 감상할 수 있죠.

 

# 제일기획의 이야기를 체험하다 

이번엔 여러분이 직접 제일기획의 이야기를 꺼내 볼까요? 어떻게요? 요렇게 벽면에 돌출된 AR박스와 갤럭시 탭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돌출된 AR박스의 코드 문양을 갤럭시 탭으로 스캔하면  제일기획의 성공 캠페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제일기획 유튜브나 TV에서 봤던 캠페인 영상을 만날 수 있죠.

 

# 제일기획의 이야기와 소통하다 

조용히 있던 벽면이 갑자기 움직인다면?! 놀라지 마세요. 이 벽면은 작은 원형 판이 빼곡히 배열된 플립닷(Flip dot) 디스플레이로 이뤄져 있는데요. 전기신호를 받아서 촤르르 촤르르 소리와 함께 디스플레이 화면이 바뀌죠.

또한, 관람객은 화면을 보면서 세 가지 종류의 인터랙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데요. 나의 움직임에 반응하는 디스플레이와 소통하는 경험을 할 수 있죠.

 

# 제일기획의 이야기를 기억하다 

제일기획의 이야기를 보고, 체험하고, 소통했다면 이제는 제일기획의 지난 모습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 공간도 간단한 동작만으로 이야기를 불러올 수 있는데요. 무빙디스플레이 양쪽의 바를 잡고 오른쪽, 왼쪽으로 이동하면 화면의 연도 수가 바뀌고요. 스크린을 터치하면 제일기획의 히스토리와 어워드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홍보관에서 돌아본 제일기획의 이야기, 어떻게 보셨나요? 홍보관은 관람을 원하는 분들에게 활짝 열려있는데요.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예약 후 방문하시면 도슨트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답니다.

*관람 및 도슨트 예약 문의
문의처: 02-3780-3210, 3409/ cheil.pr@cheil.com

 

 

주목! 홍보관에서 진행되는 새로운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일기획 과월호 인쇄사보를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랍니다.

매월 모바일과 PC에서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었던 사보를 소장할 수 있는 기회! 3/31(월) ~ 4/3(금) 오전 10시부터 5시 사이 홍보관에 오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착순 1인당 10권 한정이오니,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참! 홍보관은 이태원에 위치한 제일기획 본사 1층으로 들어오셔서요. 노란선을 따라 오세요. Stories that Move 글씨가 보이시죠?그럼, 이곳에서 만나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