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사람들, 성공한 명품 브랜드. 둘 사이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뛰어난 재능? 끊임 없는 노력?… 제일기획 자회사인 아이리스 싱가포르(Iris Singapore)가 제작한 휴고보스(Hugo Boss) 신규 캠페인의 특별한 생각을 소개합니다.

 

싱가포르 최초 금메달리스트, 조셉 스쿨링과 휴고보스의 특별한 파트너십

독일의 토탈 패션 명품 브랜드인 휴고보스는 이번 캠페인 모델로 싱가포르 최초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조셉 스쿨링(Joseph Schooling)을 선정했습니다. 그는 지난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에서 남자 100m 접영 금메달을 수상한 싱가포르의 영웅인데요. 자신의 주 종목인 접영에서 평소 우상이었던 마이클 펠프스(Michael Phelps)를 꺾고 금메달을 수상해 감동적인 역사를 만들어냈죠. 휴고보스는 최고의 자리에 오른 조셉 스쿨링의 역량과 성장 과정, 그가 추구하는 가치에 주목했고, 캠페인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조셉 스쿨링의 노력과 인내, 영상미로 녹여내다

캠페인 영상은 조셉 스쿨링 선수가 수학(修學) 중인 텍사스 주 오스틴시의 경관부터 그의 모국(母國)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마리나 베이 샌드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장소에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영상 곳곳에 조셉 스쿨링이 성공할 수 있던 원동력을 특유의 영상미와 내레이션으로 녹여낸 점이 특징이죠.

천천히 옷을 걸쳐 입는 조셉 스쿨링 선수. 친구, 어머니, 집 등을 그리워하지만 그것은 ‘남겨두고 가야 할 것’이라 표현하며 자신만의 고독한 여정을 이야기하죠. 또한 그 방법이 ‘정상을 향할 수 있는 길이자 당신이 있어야 할 곳’이라 말합니다. 한 마디로 그 간의 인내가 오늘날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성공요인이었다는 거죠.

특히 그는 영상 속에서 성공, 열정, 자신감, 신중함 등을 집중적으로 얘기하는데요. 맨즈웨어 브랜드인 보스 휴고보스(BOSS HugoBoss)가 추구하는 자질 역시 그의 성공요인과 결을 같이해 명품의 가치를 더욱 깊이있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조셉 스쿨링은 “성공하기 위해선 자신이 하는 일에 전념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그는 모든 일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데요. “이는 BOSS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일맥상통해 크나큰 영광”이라고 소개했죠.

마리나 샌드 베이 꼭대기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조셉 스쿨링의 모습과 함께 영상은 끝이 나는데요. 인내를 통해 정상에 오른 조셉 스쿨링의 모습을 자신감 있게 그려내며 강한 임팩트를 줍니다.

조셉 스쿨링과 휴고보스의 인연. 최고의 자리, 명품의 가치. 아래 캠페인 영상을 통해 둘 사이의 특별한 연결고리를 찾아보세요!

▲휴고보스 신규 캠페인 모델 ‘조셉 스쿨링’ (출처 : https://www.hugoboss.com/bossunveils/)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