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 QLED TV가 지난 9월 새롭게 선보인 광고 영상이 인도에서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제일기획 인도법인이 ‘Discover the Picture. Discover the Love’라는 제목으로 제작한 이번 영상은 아버지의 못다 이룬 꿈을 이루기 위해 탐험의 여정을 떠난 아들의 모습을 그려내며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는데요. 아버지가 오랫동안 간직했던 꿈은 무엇인지, 그것을 가능케 한 삼성 QLED TV의 따뜻한 기술은 무엇인지 영상 속으로 조금 더 깊숙이 들어가 볼까요.

 

아버지의 꿈을 이루기 위해 떠난 여정

영상은 멋진 설산의 풍경이 펼쳐지면서 한 남자가 거친 눈보라를 헤치고 산을 오르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자신을 다큐멘터리 영화 감독이라고 소개한 그는 자신이 이곳에 오게 된 동기를 과거의 한 장면을 통해 보여주죠. 어린 시절, 아버지에 대한 기억 말입니다.

산을 탐험하기 위해 떠났던 아버지는 집에 돌아온 후에도 그 산을 한참 바라보곤 했습니다. 어린 아들이 바라보는 아버지는 늘 그곳을 그리워했죠. 탐험이 실패로 끝났기 때문인데요. 이곳에 오기로 결심을 한 날도 아마 그때였을 겁니다. 탐험의 여정은 그렇게 시작됐습니다. 아버지가 평생 꿈꿔왔던 것을 이루기 위해서 말이죠.

 

기술에 사랑을 담다

가족들과 함께 삼성 QLED TV로 아들의 새 영화를 검색해 보던 아버지는 놀라움을 감출 수 없습니다. 눈앞에 펼쳐진 생생한 광경은 바로 아버지가 오랫동안 꿈꿔왔던 곳이기 때문이죠. 그 순간 아들은 말합니다. “We are here together.” 아버지를 향한 아들의 마음과 사용자를 위한 삼성 QLED TV의 기술이 더해져 아버지의 꿈이 이뤄진 것이죠.

부자간의 애틋한 마음을 담은 이번 광고 영상은 지난해 8월 공개된 ‘Feel the picture. Feel the love’ 캠페인에 이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마케팅 전문매체 ‘더드럼(thedrum)’, ‘베스트미디어인포(bestmediainfo)’ 등에서도 아들이 아버지의 꿈을 이루는 과정이 아름답게 담겼을 뿐 아니라 삼성 QLED TV의 핵심 기능이 효과적으로 전달된 광고라고 호평했습니다. 그 감동 스토리를 영상으로 다시 한번 확인해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