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36회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36th Cheil Idea Festival)이 돌아옵니다! 손꼽아 기다리던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홈페이지가 오픈했다는 소식인데요.

작년, 제35회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은 접수된 작품만 해도 3,055점, 10,000명이 넘는 대학생들이 참여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었죠. 올해에도 제.아.페.를 기다리고 기다려주신 많은 분을 위해 한층 더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매년 개최될 때마다 진화에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제.아.페.! 과연 2015년 제36회 제.아.페.는 어떤 점이 새로워졌을까요? 참여하러 홈페이지로 달려가기 전, 제일기획 블로그에서 먼저 콕 짚어드립니다.

어떤가요?? 벌써 여러분의 흥분된 심장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데요. 이번 제.아.페.는 공모전을 넘어 대학생들을 위한 ‘리틀 광고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참가자의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가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여러 브랜드와 서울시, 그리고 희망브리지가 참여하고요.

물론! 예년과 마찬가지로 푸짐한 상금과 칸 국제광고제, 스파익스아시아 광고제 연수 기회도 기다리고 있답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제일기획 하계 인턴십 실습도 참여할 수 있고요!! 이쯤 되면 도전하지 않을 수 없겠죠?

아이디어가 번쩍번쩍한 분이라면, 열정으로 가득한 분이라면 지금 당장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응모 부문과 기간, 그리고 방법 등을 확인해보세요~ 아래 버튼을 사뿐하게 클릭해주시면 해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제일기획 블로그도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제36회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에서의 여러분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