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예전만 해도 광고의 부수적인 마케팅 서비스에 지나지 않았던 브랜드 익스피리언스(Brand Experience)가 이제는 광고를 뛰어넘는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브랜드 경험을 위해 매장을 방문하고, 이는 서비스와 제품의 구매로 이어지기도 하는데요. 여기, 조금은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힙(Hip)한 트렌드와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 감성을 담은 핫플레이스를 제일기획이 소개해드립니다.

 

LIVE YOUR TOMORROW, 삼성 딜라이트

행복한 오늘을 산다지만, 즐거운 미래에 대한 궁금증은 누구나 가슴 속에 품고 있죠. 삼성전자에서 운영 중인 딜라이트(d’light)는 나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즐거움 가득한 미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습니다.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나만의 감성과 상상력’을 발견하고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한 스스로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존이 구성돼 있는데요. 딜라이트 밴드를 등록하고 차근차근 감각적인 딜라이트 곳곳의 체험존을 경험해보세요. 우리 삶에 감동을 선사하는 기술과 서비스 속 멀지 않은 미래의 모습을 살며시 느낄 수 있을 테니까요. 특히 별도의 예약 없이도 자유로운 관람이 가능해 강남역 근처에서 색다른 경험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인데요. 이번 송년 시즌, 강남에서 약속이 있다면 삼삼오오 모여 딜라이트 견학 가 보는 건 어떨까요?

ⓒ 삼성 딜라이트(d’light)

 

Life style innovator, 가로수길에서 ‘힙’스러움을 느껴봐!

한때 ‘패피’들의 성지라고도 불렸던 가로수길, 삼성패션연구소에 따르면 최근 80,90년대 생들에게 명소로 재조명 받으며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준비를 한다는데요. 패션에 국한된 게 아닌 독창적 빵집, 식음료를 결합한 패션몰 등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힙플레이스들이 특히 주목받고 있습니다.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 ▲스웨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GRANIT), ▲미국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 ▲10 꼬르소 꼬모 아울렛 ‘마가찌니’,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등 5곳은 러닝, 인테리어, 패션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바탕으로 진정한 ‘힙함’이 무엇인지 보여줄 예정인데요. 메인 도로가 아닌 이면 도로에, 때론 간판이 없는 가게도 직접 찾아보고 카페에서 여유롭게 차 한 잔을 즐기며 패션의 트렌드를 경험해보세요. 이 모든 게 가로수길에서 가능하다는 사실! 놀랍지 않나요?

ⓒ 삼성물산 패션부문

 

서울 최대 규모의 디지털프라자에서 ‘보고, 듣고, 체험하라!’

지난 10월 새롭게 오픈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대치점은 서울 최대 규모(약 800평)의 초대형 복합매장입니다. 기존 디지털프라자와 서비스센터가 한데 묶인 이 매장은 1층에선 스마트폰을 비롯한 IT 디바이스를, 2층에선 가전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존을 자랑합니다. 특히 높은 층고와 확 트인 인테리어가 구경에 여유를 선사하죠.

8K 프리미엄 QLED TV부터 하만 오디오 체험존, 거실과 주방, 다용도실을 재현한 듯 돋보이는 체험존에선 전문 컨설턴트의 추천을 받을 수도 있고, 제품 교육을 통해 사용법을 익힐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자제품, 생활가전이 쇼룸에서 구경하는 것에 그쳤다면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탄생한 거죠. 색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꿈꾼다면? 생활을 바꾸는 좋은 산책, 삼성 디지털프라자 방문은 어떨까요?

ⓒ 삼성 디지털프라자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