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삶의 쉼표가 필요할 때, 여행만 한 게 또 있을까요? 바쁜 일상을 벗어나 만나는 새로운 세계에는 낯설지만 흥미로운 것들로 가득 차 있으니 말이죠. 요즘 ‘이것저것 생각 안 하고 마음 가는 대로 훌쩍 떠나고 싶다’는 분들이라면, 노랑풍선의 패키지여행을 주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행이 조금 더 쉽고 즐거워질 테니까요!

 

#여행을_가볍게

문득 떠나고 싶어 계획한 여행이지만 준비하다 보면 신경 쓸 게 한두 가지가 아니죠? 그래서 늘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사이를 고민하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자유여행을 하려니 원하는 대로 보고, 먹고, 쉴 수 있어 좋긴 한데 준비 시간이 너무 촉박하고. 패키지여행을 가자니 숙박, 여행코스, 음식까지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데, 아쉬운 점이 남고요.

국내 1위 직판여행사인 노랑풍선이 ‘여행을 가볍게’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여행자의 이런 고민 해결에 나섰습니다. 여행이란 언제든지 가볍게 떠날 수 있다는 점을 부각하면서 여행의 설렘과 가치까지 담아내고자 했는데요.

지난해 12월에는 #여행을가볍게 ‘라이트팩’을 출시해 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습니다. 기존의 패키지여행 일정에서 ‘나만의 여행’이 가능한 자유시간이 포함된 ‘패키지형’과 가이드 없이 떠나는 것이 걱정되는 여행자를 위해 자유여행에 현지 투어를 조합한 ‘자유 여행형’ 두 가지 유형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죠.

#여행을가볍게 캠페인을 진행한 제일기획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노랑풍선 패키지여행만의 매력을 보여주고자 했는데요. 신경 쓸 시간도 부담도 줄일 수 있는 노랑풍선 패키지여행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죠. TV CF에는 꽃할배의 국민짐꾼이자 가이드 전문 이서진 씨가 등장해 가볍게 선택하고 떠날 수 있는 노랑풍선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한 번 더 어필했죠.

노랑풍선의 패키지여행은 노랑풍선 크루들의 여행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노랑풍선 패키지여행을 즐기기 위해 뭉친 여행, 포토, 먹방, 패션쇼핑 인플루언서들의 스페인, 일본, 태국 여행을 고스란히 영상으로 담았답니다. 노랑풍선 패키지여행과 이들의 만남! 과연 어떤 여행을 펼쳤을지, 노랑풍선 유튜브에서 확인해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