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매월 제일기획의 마케팅 솔루션 역량을 공유하고 다양한 주제로 소통하는 제일세미나(Cheil Seminar)! 고등학생과 대학생은 물론, 업계종사자, 마케팅에 관심을 가진 각계각층 많은 분의 참여로 이뤄지고 있는데요. 그 인기가 날로 높아져가고 있습니다.

제일세미나는 1999년 사내 뉴스레터 콘텐츠를 모아 비정기적으로 소개하며 시작했는데요. 2005년에는 제일기획 온라인 팬클럽 사이트 ‘mycheil.com’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기도 했고요. 2011년부터는 ‘애드세미나(AD Seminar)’라는 이름으로 진행해오다가 2014년에 ‘제일세미나’로 이름을 바꾸며 지금에 이르게 됐습니다.

2015년에는 ‘제일세미나+α’로 멘토링 프로그램이 더해졌는데요. 멘토링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자 중 당첨된 10명에 한해 참가할 수 있으며 분기별로 1번씩 진행될 예정입니다. 제일세미나 공지제일기획 페이스북에서 이뤄지며 공지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주시는 것으로 참가 신청을 하실 수 있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2015년에도 많은 분과 소통할 수 있는 제일세미나가 되길 바라며 2014년 제일세미나를 한눈에 쫙~ 살펴볼 수 있도록 정리해봤는데요. 다시 한 번 살펴보시면서 어떤 제일세미나가 인상적이었는지 덧글도 남겨주시고,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제일세미나 추천도 해주세요.

*마케팅 공부, 막막하기만 했다면 제일세미나 다시보기 클릭!
 각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후기 콘텐츠로 이동합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