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식사의 트렌드가 바뀌고 있습니다.  ‘간편하고(Simple) 편리하며(Handy) 건강하고(Organic) 맛있는(Quality) 집 밥’. 가정식 대체식품(Home Meal Replacement, 이하 HMR)이 급성장하며 생긴 변화인데요. 그 중에서도 데우기만 하면 완벽한 한끼 식사가 되는 레디밀(Ready Meal)이 푸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현대인에 딱 맞는 맞춤형 식사 트렌드 레디밀, 제일기획 블로그에서 파헤쳐 보았습니다.

 

바쁘고 지친 현대인을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밥상

레디밀이 식품계의 트렌드가 된 것은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때문입니다.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여 1~2인이 먹기 좋은 소량으로 판매하는 레디밀의 인기가 급상승하였는데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레디밀 제품은 복잡한 조리과정을 거치지 않고 섭취하는 장점은 유지하고 유명 셰프, 맛집과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화를 추구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화가 되며 세계 식품의 트랜드인 건강과 영양 균형을 고려한 ‘건강한 인스턴트’로 한 단계 나아갔습니다. 전문 음식점과 맛은 같으면서 가격은 저렴하고 간편하게 만드는 레디밀은 현대인의 가사노동을 줄여주는 맞춤형 식사 트렌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배송도 간단하게, 조리도 간단하게
마켓컬리의 레디밀

현대인의 맞춤 트렌드 레디밀을 만나는 쉽고 빠른 방법이 있습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식자재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 모바일 푸드 마켓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온라인 푸드 마켓의 대표주자 ‘마켓컬리’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마켓컬리의 엄격한 상품 선정과 합리적인 가격, 편리하고 빠른 샛별 배송을 통해 주문 다음날 프리미엄 레디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엄선된 프리미엄 레디밀을 통해 ‘감바스’, ‘오코노미야끼’등 다양한 메뉴의 해외 음식을 식당보다 저렴하게, ‘뼈해장국’같이 만들기 힘든 음식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레디밀은 온라인 푸드 마켓 마켓컬리와의 좋은 시너지를 통해 식품 트렌드로 각광 받고있습니다.

 

트렌드 푸드 레디밀,
그래서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을 때, 일상에 영감을 얻고 싶을 때를 위한 간편하고 맛있는 영양식이 필요하면 주목해주세요. 아이디어가 막혀서 주문한지 8시간만에 마켓컬리에서 배송된 트렌드 푸드 레디밀의 베스트 제품을 제일 기획이 소개합니다.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을 때? 입맛 듬뿍 낙지 볶음밥!

소고기와 낙지의 조합으로 식감이 살아있는 감칠맛 나는 낙지볶음밥.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아 입맛이 없다면 매콤달콤한 낙지볶음밥을 드셔보세요. 매콤한 맛으로 입맛도 찾고 날 선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담백한 아이디어에 자극을 주고 싶다면 밥알이 살아있는 낙지 볶음밥으로 기분 전환은 어떨까요?

터지는 영감을 위한 시간. 육즙 가득 함박스테이크!

소소하지만 확실한 나를 위한 작은 저녁선물 함박 스테이크. 가벼운 마음으로 함박스테이크를 데우면서, 터지는 육즙을 느끼면서 조용히 깊은 영감을 받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은 어떨까요? 새콤달콤한 소스와 잘익은 가니쉬를 곁들인 함박스테이크로 하루를 함박웃음을 짓는 하루를 경험 하세요.

 

레디밀은 앞으로 상황과 구매 목적에 따라 카테고리가 더욱 세분화 될 것입니다. 즉석밥류, 즉석국탕찌개류, 즉석덮밥소스류, 즉석죽/수프류, 즉석면류, 육류즉석가공식품, 완성반찬류 등으로 세분화 되어 우리의 식탁 트렌드를 주도하고 1~2인 가구와 다인가구의 소비 패턴에 맞춘 레디밀. 기대되지 않나요? 일상에 지쳐 집에서 힐링이 필요할 때, 다양하고 맛있는 레디밀로 트렌디한 한끼 드시는 것은 어떨까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

  1. Ang Na says:

    예전엔 편해서 사먹었지만 요즘은 맛있어서 찾게되는 제품들이 많아졌어요 갑자기 함박스테이크 엄청 먹고싶어지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