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러분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설 선물 있으신가요? 샴푸, 통조림, 식용유 세트… 실속 있으면서도 그만큼 자주 들어오고 이젠 너무 뻔한 선물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그런 뻔-한 선물 말고 좀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이 없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의 고민을 저희가 모두 루팡 하려고 합니다! 이번 제일기획 블로그에서 준비한 설 이색 선물! 과연 어떤 특별함을 준비했을까요?

 

정관장 ‘다보록 감사 휘(輝)편’
“고생한 당신께 챙겨 드리는 건강 효도선물”

상대방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고 전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르죠. 마음이 가장 중요하긴 하지만 그것 또한 담아 선물과 함께 전해줄 수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요?

나의 사랑하는 부모님 또는 감사드리는 분들께 드리기 딱 좋은 선물!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정성스럽게 담았습니다.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홍삼 진본’과 먹기 편한 ‘홍삼 정환’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 좋죠. 면역력도 높이고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항산화 효과로 생기 가득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인데요. 지친 체력 원기회복해서 2019년 새해에도 거뜬해지길 바라면서 이번 선물이 단순히 ‘선물’이 아니라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드리는 의미로 다가왔으면 합니다.

 

마켓컬리 ’건강차’ & ‘꽃차’
“차 한잔으로 건강 챙기고 달달한 행복나눠요.”

설날에 모두 모여 식사 후에 과일과 차 한잔하면서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면 이보다 좋은 운치가 어디 있을까요? 제일기획이 제안하는 건강차는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먹어도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어떠한 식품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아 자연 그대로를 선물하기에 더욱 건강하고 믿고 드실 수 있죠.

보기 예쁜 떡이 먹기도 좋다고 꽃차는 먹기 전부터 한껏 비주얼을 뽐냅니다. 한 달 남짓 남은 봄날이지만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꽃향기로 미리 봄을 느껴보세요~ 향긋함으로 오랜만에 가족 모임을 더욱 화목하게 만들어 줄 수 있을 겁니다. 고소함과 달달함을 함께 나누며 행복을 나눠요.

게다가 깜빡하고 설 선물 준비 못 한 사람들을 위해 마켓컬리의 빠른 배송으로 걱정을 덜어 드릴게요. 예약일 수령도 가능해서 조급한 마음은 잠시 접어두시길! 건강차와 꽃차 이외에도 다양한 선물 세트가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동서식품 ’맥심 카누 세트’
“올해도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든든한 커피 한 잔~“

세상에서 제일 작은 카페 ‘카누’로 만들어보는 나만의 홈 카페! 바리스타가 되어 내 집을 커피 향으로 물씬 채워보세요! 가볍고 편리하면서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재현해 내기 때문에 그냥 스틱 커피라고 하기엔 아쉬울 만큼의 훌륭한 퀄리티를 가지고 있죠.

그리고 이번 카누 세트는 두 개의 머그잔이 함께 들어있어 가까운 사람과 서로 커피 한 잔 타서 마시면 좋을 듯합니다. 커피를 샀을 뿐인데 머그잔까지 챙겨 준다니 새 컵에 마시는 커피가 좀 더 달달하게 느껴질 것 같네요.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커피 한 잔 전해 보실래요?

혹시 고민을 조금 덜 수 있으셨나요? 이 모든 게 정답일 순 없지만 이 글을 읽고 있을 당신의 마음은 벌써 다른 사람을 위하고 있을 거잖아요. 선물의 크기가 아니라 정성과 그 마음으로 무엇이든 준비를 한다면 상대방도 만족하고 행복할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설에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만남, 그리고 건강하시길 기원하며 마무리하겠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