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3월이 시작되고, 따뜻한 봄을 만끽해야 하지만 미세먼지 탓에 마음이 답답한 여러분께 전달드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3월 4일부터 삼성생명에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미술대회를 진행한다는 소식인데요. 특히 이번 미술대회는 수상자 특전도 보다 더 강화되고, 대회 최초로 디지털 방식으로 예선 접수와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39회를 맞아 새롭게 달라진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대회!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새로워진 삼성생명 <제39회 청소년 미술대회>

전국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제39회 청소년 미술대회>의 예선 접수는 3월 4일 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선에서 선발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본선대회는 5월 18일에 개최될 예정인데요. 초등 저학년부(1~3학년), 초등 고학년부(4~6학년), 중등부, 고등부 등 네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예선은 자유주제입니다.

이번 청소년 미술대회에서는 최초로 온라인을 통한 작품 접수 및 심사가 이루어질 예정인데요.  기존에는 미술작품 원본을 우편으로 보냈지만, 올해 대회에서는 응모 작품과 인증 사진 총 2장을 디지털카메라로 찍어서 미술대회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게 되면, 심사위원이 온라인작품으로 1차심사를 진행하게 되죠. 작품을 접수하고 나서도 중간에 분실하거나 파손될까 봐, 제시간에 도착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필요 없겠죠? 작품 접수 후 개인정보 및 작품 수정이 불가하니 반드시 접수 전 재확인은 필수! 또 접수 마감일 제출 시 지연이 예상되니 마감일 전 조기 접수하는 것이 좋겠죠!

 

커다란 혜택이 가득한 삼성생명 <제39회 청소년 미술대회>

이번 대회에서는 예선 및 본선 포함 대상에서 입선에 이르기까지 총 1,000명을 시상할 예정인데요. 특히, 고등부 대상 1명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장학금과 함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시상한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중등부/초등 고학년부에서 각각 1명씩 대상으로 선발하여 후원미술대학 학장상(장학금300만원/200만원)을 시상하고, 초등 저학년부의 대상 1명에게는 삼성생명대표이사상(장학금100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각부의 최우수상은 2명씩 후원기관장상이 시장 될 예정이고, 각 부의 우수상 3명에게는 삼성생명 대표이사상이 시상될 예정입니다. 삼성생명 39회 청소년 미술대회 커다란 혜택들 엄청나지 않나요?

 

설레임 가득한 삼성생명 <제39회 청소년 미술대회> 일정 및 운영방식

다양한 혜택들로 기분 좋은 설렘이 가득한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대회의 자세한 일정 및 운영 방식 많이 궁금하시죠?

예선을 통해 선발된 300명은 5월 18일 경기도 용인 휴면센터에서 본선을 치를 예정인데요. 본선참가자들은 5월 2일 목요일 미술대회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본선 대회의 주제는 대회 당일 발표될 예정이며, 본선이 끝나면 심사를 통해 최종수상자는 5월 29일, 미술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고 하네요. 시상식은 서초 삼성금융캠퍼스에서 6월 24일 월요일에 개최될 예정인데요. 대상부터 우수상 수상자는 시상식 참가 관련하여 별도로 안내된다고 하네요.

더 새로워지고 더 풍부해진삼성생명 제39회 청소년 미술대회 어떠셨나요? 자세한정보는 ‘삼성생명청소년미술대회’ 홈페이지(http://festival.samsunglife.com)를 참고 가능하다고 하네요. 더 궁금하신 점은 전화 02)2135-6004, 메일 sslartfestival@naver.com, 카카오톡ID 삼성생명 청소년미술대회(sslartfestival)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따스한 봄 날씨처럼 설렘 가득한 삼성생명 ‘청소년 미술대회’로 따듯하고 행복한 추억 남겨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