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ity] 시대가 변했다, 그렇다면 보험은? 삼성생명 | 제일기획 블로그 본문으로 바로가기 

 

“나 때는 말이야~”
‘나 때는 애가 생기면 더 열심히 일하고, 안부 차 취업 소식도 묻고 했는데…’ 어느 순간, ‘시대가 참 많이 변했구나’ 실감하는 순간들이 있지 않나요? 대통령, 과학자, 선생님이었던 장래희망 1순위는 어느새 ‘유튜브 크리에이터’라는 생소한 단어가 차지하게 되었고, 열심히 일하는 세상이 아닌 열심히 즐기는 세상이 된 오늘입니다. 이처럼 다양한 인생을 살아가는 주변의 모습을 통해 우리는 인생에는 생각보다 훨씬 다양한 선택이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죠. 이렇듯 세상의 선택지가 너무나 많은 시대에서 보험은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까요?

 

 

정답이 없는 세상 속
인생을 즐기는 다양한 선택

우리회사 사무실, 카페 옆자리, 버스 정류장…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평범한’ 아저씨. ‘나 때는 말이야~’를 대변하는 삼성생명 이번 캠페인의 모델 ‘김병철’. 김병철 님은 주변의 다양한 사람들에게 대화를 건네요. 상대방 반응은 언제나 그렇듯 김병철의 예측을 비껴갑니다.

다둥이 아버지가 된 회사 후배에게 ‘더 열심히 일 해야지!’라고 응원했지만 후배는 육아 휴직을 썼다며 자리를 정리하기 시작했구요. 카페에서 만난 취준생을 응원하려 했지만 ‘저… 여기 카페 사장인데요.’라는 답변을 듣고 머쓱해지고 말았죠. 동네에서 만난 어르신의 얼굴이 좋아 보여서 손자라도 만나고 오셨나 싶었더니 면접을 보고 오셨다네요!

 

어떤 인생을 살아가든
책임지는 인생금융

요즘 사람들은 참 다양한 삶을 사는 것 같습니다. 대학을 나오고 회사에 취업해서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은퇴를 하는 정답 같은 선택지 외에도 참 많은 방향이 존재하죠. 이러한 수 많은 인생의 모습을 지켜보며 삼성생명은 달라져가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사람들이 어떤 선택을 하든, 어떤 인생을 살든 변함없이 힘이 될 수 있는 보험으로써 다가가고 싶었죠.

여러분들의 다양하고 정답 없는 인생 속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책임지는 ‘인생’ 금융파트너가 되기 위해 <책임지는 인생금융>이라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삼성생명의 새 얼굴
매력 넘치는 배우, 김병철

이번 <책임지는 인생금융> 캠페인에는 새로운 삼성생명의 모델이 등장하죠. 바로 배우 김병철 님! 최근 여러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믿고 보는 배우’ 반열에 들어섰고, 어엿한 주연으로 연기파 배우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있을 것 같은 ‘친근한 아저씨’의 편안한 이미지와 (드라마의 여운일 수도 있지만..!) 잔소리와 참견으로 눈살을 찌 뿌리게 하는 ‘꼰대, 아재’같은 고지식한 이미지도 함께 가지고 있는 배우 같습니다.

김병철님의 다양한 이미지와 기막힌 연기력은 이번 광고 캠페인 속 ‘아저씨’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모습으로 귀엽고 생생하게 살려냈습니다.

 

다양한 인생 속 우리가 미처 대처하지 못하는 그리고 준비가 필요한 순간순간에 다각도로 힘이 되고 위로가 되어주는! 나의 인생을 책임져주는 파트너. 생각만으로도 든든하고 힘이 되지 않나요?

이번 <책임지는 인생금융> 캠페인을 통해 삼성생명이 건네는 다짐과 약속! 여러분들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