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봄 바람 휘날리며~♬”
벚꽃 만개한 4월! 꽃샘추위도 물러가고 따뜻한 햇빛이 비치는 날씨까지. 정말 완연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금새 또 더워 지기 전에 부지런히 꽃놀이, 봄놀이 떠나야 하는 즐거운 봄! 우리가 바빠야할 이유가 하나 더 있다죠? 바로 아모레퍼시픽에서 열리는 4월 ‘예쁘게사월’ 캠페인!! 뿐만 아니라 봄 철 민감한 헤어 케어를 위한 ‘미쟝센&프레시팝’의 캠페인까지~!! 이 거 모르면 이번 2019년 봄 핵인싸 탈락!!! 함께 알아볼까요~?

 

4월은 무조건 예쁘게!
예쁘게사~월

2018년 4월 첫 ‘예쁘게사~월’ 캠페인에 이어 두번째 ‘예쁘게사~월’이 찾아왔습니다! 4월 한 달간, 아모레퍼시픽 전사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매할수록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특별 이벤트이죠~!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600만원 상당의 대한항공 세계 일주 항공권을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으로 예뻐지고, 세계 일주 여행 떠나고 일석이조! 또, 제품 구매 시 최대 50%까지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장바구니에 넣어 놓았던 최.애.템들 모두 저렴하게 구매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 ‘예쁘게사~월’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새침한 표정으로 봄꽃들 사이에 앉아있는 전지현! 손에 들려 있는 예쁘게사~월 쇼핑백과 함께 ‘4월은 무조건 예쁘게!’라는 내레이션이 나오는데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헤라’의 메인모델로 이번 영상에서도 빛을 발하는 외모가 정말 역대급이지 않나요? 바로 아모레퍼시픽 제품 구매각입니다!!

 

어마마??
본드로 트리트먼트 해봤니?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낸 오나라 배우의 미쟝센 TV 광고 보셨나요? 사실, 이 광고 섭외에는 팬심의 힘이 결정적 한 방이 되었다고 해요! 팬이 직접 포토샵을 이용해 만든 가상 광고 이미지가 SNS를 통해 이슈가 되면서 광고주의 눈에까지 들게 되었구요. 미쟝센 제품 신규라인을 선보이면서 합성 광고 사진으로 이슈가 된 오나라를 실제 섭외까지 진행하게 되었다고 해요!! 어마마? 정말 이게 무슨 일??!

프랑스어? 한국어? 얼핏 듣고 넘어가면 고급진 발음의 유창한 프랑스어 같지만 자막과 함께 보고나면 이게 다 한국말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죠!! ‘본드로 트리트먼트 해봤니? 모발이 빵빵’ 등 고급진 외모와 달리 유머러스한 연기로 인해 더욱 재미있고 유쾌한 TV광고가 된 것 같습니다.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자랑하는 오나라 배우 덕에 단백질 본딩 기술로 모발의 속부터 채워주는 트리트먼트 제품이라는 POD가 잘 드러나는 듯해요.

 

굿결~미셀라
프레시팝 그린허브레시피

지난 해, 셀럽파이브&문가비와 함께 진행했던 프레시팝 ‘밤감샴’ 캠페인이 돌아왔습니다~!! 자연성분의 흡착거품 속 미셀라 성분이 두피의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천연 헤어 케어 샴푸라는 특장점을 녹여 ‘밤에 감아도 좋은 샴푸’의 줄인말로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밤감샴’!!

뱀파이어인가? 인간인가? 세월을 혼자서만 비껴 나가고 있는 모델 이소라와 함께한 2019년 밤감샴 캠페인 영상 함께 보실까요?

1998년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와 연계하여 두피 속 미세먼지를 다이어트 한다는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이 영상은 영상이 공개되면서 단 하루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만 뷰를 넘어서는 등 큰 화제를 모았죠. 다음번 밤감샴 캠페인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풍성하게 준비된 아모레퍼시픽의 4월 캠페인들 잘 알아보셨나요? 준비는 아모레퍼시픽이 할 테니 여러분은 예뻐지기만 하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