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적이야… 유기농 기적이야!”
“우리 은우 잘생겼죠? 어… 강아지 이름이 은우…”

이번에 새롭게 삼성카드의 얼굴이 된 차은우가 등장하는 새로운 캠페인 보셨나요 여러분? 정말 강아지, 카페, 조카 등 아주 다양한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상황들을 보여주고 있어요. 피식하게 만들고 간혹가다… 주변을 썰렁하게 하는 아재개그까지! 능청스러운 차은우의 연기가 돋보이는데요.

더 중요한 건 바로 그 다음에 나오죠! 유쾌하기도 또는 당황스러운 상황들을 해결해주는 삼성카드의 솔루션들이 소개됩니다. 삼성카드의 ‘링크&링크비즈파트너, 아지냥이, 커뮤니티 서비스(베이비스토리, 키즈곰곰, 인생락서)’ 이 5개의 서비스가 바로 그것인데요. 각 캠페인 영상들과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여러분, 저를 따라오세요!!

 

카페 사장님의 차은우 단골 만들기 프로젝트,
삼성카드 링크&링크비즈파트너

수상한 눈빛으로 차은우를 바라보는 카페 사장님!

차은우를 카페 단골로 만들기 위한 사장님의 다짐 때문이었어요. (차은우가 단골이면 인증샷 찍으러 카페 항상 붐벼질 듯! 사장님 천재천재) 갑자기 스마트폰을 들이미는 사장님의 폰 화면은?? 차은우가 카페에서 받을 수 있는 여러 혜택들이 링크 앱에 짜잔!하고 떠있습니다.

소비자가 삼성카드를 사용한 이력을 활용하여 소비자가 자주 사용하는 구매처, 소비패턴을 파악해 딱 적절한 혜택을 제공해주는 삼성카드의 대표적인 서비스죠. 소비자는 적절한 혜택을 얻을 수 있고, 소상공인들은 카드 덕분에 고객을 더 확보할 수 있는 일석이조! 마침내 차은우를 카페 단골로 만든 사장님의 얼굴이 정말 행복해보이네요~:)

 

차은우만큼 귀여운 댕댕이 은우 케어하기!
삼성카드 아지냥이

“우리 은우 너무 잘 생겼죠? ㅎㅎ”

삼성카드 메인 모델 차은우 이야기냐구요? 노놉! 강아지 은우의 아지냥이 인증샷 보고 하는 이야기였어요. 허탈 해하는 차은우의 목소리… 킬링포인트! 이름이 같은 비숑 은우 때문에 눈에 뭐가 들어간 차은우는 계속 헷갈리고~ 계속 은무룩하네요~ 그런데 여기 나오는 아지냥이는 무엇?

강아지의 ‘아지!’, 고양이의 ‘냥이’를 따서 만든 삼성카드의 앱이죠. 삼성카드의 고객 중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소통, 지식 공유 등 다양한 반려동물 라이프를 위한 앱이에요. 자신의 반려동물 데이터를 입력해 날짜 계산이나 필요한 예방주사 알림도 설정할 수 있고요. 소통 기능으로 동네 산책 친구를 만들거나 유기견, 유기묘 돕기 등 다양한 주제의 동호회 활동도 할 수 있어요. 반려동물 키우는 삼성카드 고객들… 참 부럽고 막! 그러네요 막!

 

삼성카드의 대표 소통창구!
삼성카드 커뮤니티 서비스(베이비스토리 & 키즈곰곰 & 인생락서)

조카도 보고, 여자친구도 만나고, 여자친구 어머님도 뵙고!! 24시간이 모자란 차은우의 하루!
하루를 부지런히 보내는 차은우의 여러 일정을 함께 하는 것은 바로? 삼성카드의 여러 커뮤니티 서비스들이네요.

  • 아기를 키우는 삼성카드의 고객들을 위한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 아이의 창의력을 키우고 싶은 열정 부모님들을 위한 ‘삼성카드 키즈곰곰’.
  • 내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삼성카드 인생락서’ 까지!

여러분에게 필요한 소통 앱은 무엇인가요?
다양한 니즈의 고객들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 삼성카드 아주 열일해~^_^

 

5월에는 삼성카드 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서 새로운 결말을 만들 수 있는 프모로션 선택형 컨텐츠가 진행된다고 하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유튜브에서 삼성카드 광고가 보이면, 여러분이 그 다음 이야기를 선택해주세요! 마치 1일 데이트하는 것처럼,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을 통해 달라지는 은우와의 데이트를 곧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각 서비스 별로 ‘퀴즈, 실수, 기적, 초대, 안도’ 등 다양한 키워드에 맞춰 짤막한 10~15초 스낵 클립으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 영상들은 SNS 채널에서 각 유저들의 니즈에 맞게 노출되는데요. 고객들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각 관심사 별로 보여지기 때문에 일반 광고들에 비해서 더욱 적확하게 접근할 수가 있죠. 광고만큼이나 스마트한 미디어 플랜으로 삼성카드의 캠페인이 효과적으로 펼쳐지면 좋겠네요!

여러분에게 보여지는 삼성카드 캠페인 영상은 어떤 편인가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