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느새 무더워진 6월! 한 낮 온도가 28~29도까지 올라가는 요즘은 벌써 여름의 향기가 물씬 나고 있지 않나요??? 강한 햇빛을 받고 있으면 시원한 바다에 풍덩~! 빠져보는 상상을 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상상을 시원하게~! 상쾌하게~! 만족 시켜줄 스프라이트의 새로운 TV광고가 온 에어 되었는데요. 새로운 모델들과 함께한 스프라이트 TV 광고! 함께 보고 오시죠~!!

 

 

스프라이트의 새로운 얼굴들!
걸크러시 ‘청하’ & 여심저격수 ‘장기용’

스프라이트 TV광고 속 새로운 모델들을 확인하셨나요?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으로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청하’와 여러 드라마에서 치명적인 외모와 연기력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배우 ‘장기용’이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각 모델들의 설레이는 표정으로 시작되는 TV광고가 정말 눈길을 끄는 것 같은데요?! 그냥 멋지고 예쁜 게 아니라 건강미까지 뿜뿜하는 모습이 스프라이트 TV광고 속 여름을 맞이하는 신나는 분위기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나? 다른 건 관심 없어
좋아하는 거? 완전 빠져들지!! Dive in Sprite!

햇볕 쨍쨍한 어느 바닷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가벼운 비치 룩을 입은 청하&장기용의 설레는 표정과 함께 시작하죠! ‘나? 다른 건 관심 없어. 좋아하는 거? 완전 빠져들지!!’ 멘트와 함께 바닷속으로 풍덩 빠지는 사람들!!! 더운 여름의 일상에서 벗어나 스프라이트와 함께 각자가 좋아하는 서핑과 클리프 다이빙에 완전히 빠져들어 즐기는 모습이 정말 강렬한데요. 바다로 뛰어드는 순간과 얼음을 헤치고 꺼내는 스프라이트의 모습을 교차시키며 더욱 시원하고 상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해변가에서 친구들과 스프라이트를 마시며 썸머 파티를 즐기는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되는데요. 쿨하고 섹시한 모델들의 모습이 더욱 빛을 발하는 장면입니다. 또한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패키지도 인상적인데요, 특히 초록에서 투명으로 바뀐 PET병은 눈으로도 스프라이트의 시원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보기만 해도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이번 광고를 통해 스프라이트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만 같은데요?

 

이번 여름에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기 전에, 시원한 스프라이트 한 번 마셔보는 건 어떨까요? 가슴까지 뻥 뚫리는 강렬한 상쾌함이 더위도 잊고 내가 좋아하는 일에 더욱 빠져들 수 있게 도와줄 거에요. 스프라이트와 함께 무더운 여름에 강렬한 상쾌함에 빠져들어 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