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화재의 신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에 새로운 광고모델이 찾아왔습니다! 바로바로 배우 한지민님! 한지민 배우 특유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와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가 자동차 보험 캠페인과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자동차보험이 필요한 모든 순간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공개된 총 2편의 TV CF는 어떤 내용인지 어서 보러 갈까요~??

 

*표정으로 말해요 편

 

*다양한 혜택 편

 

지민씨,
감정으로 표현해주세요!

한창 촬영이 진행되고 있는 배경에서 한지민 배우가 연기 디렉팅을 받고 있네요? ‘자, 지민씨~ 감정으로 표현해주세요~!’

“가격은 다이렉트!”

생각만해도 뿌듯한 가성비. 저렴한 보험 비 생각에 ‘합리적이야~’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입꼬리가 하늘까지 올라가는 한지민 배우의 표정!! 생각만해도 좋은가 봐요!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

가격이 저렴하다고 서비스까지 저렴하면 안되겠죠?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만의 든든하고 안심되는 보험 그대로 적용 되야죠. 삼성화재 라는 이야기만 들어도 메소드 연기표정이 바로 나오는 한지민 배우! 연기가 아니라 진심이겠죠? 이야기만 들어도 든든 그 자체!

“이 두 가지를 합치면~?”

한지민 배우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표정은 어떤 가요? 가격&보상서비스, 2마리 토끼를 다 잡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덕에 웃음이 새어 나오지 않으신 가요?

 

가격은 다이렉트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

2번째 영상에서는 한지민 배우가 다양한 차에 올라타고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계속해서 바뀌는 차종과 장소 앞에서는 ‘가격은 다이렉트,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라는 내레이션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어떤 차종을 타고 있든 어느 장소에서 운전을 하든 삼성화재의 효율적이고 든든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운전자를 지켜주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 영상이네요!!

 

러블리 한 메인 모델 한지민 배우의 촬영 현장이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특별히 삼성화재에서 공개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TV CF 메이킹 필름!! 귀욤귀욤한 표정으로 감독님의 디렉팅을 주의 깊게 듣고 있는 모습 하며, 넘나 자연스럽게 활짝 웃으며 짓는 미소까지!! 그리고 영상을 보다 보면 슈스스(슈퍼스타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님도 휙 지나간다는 거~!! 메이킹 필름일 뿐인데.. 볼거리 왜 이렇게 많아요???

영상 잠깐 틀었을 뿐인데.. 내 1분 어디갔어?

 

자동차 보험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는 잊지 마세요! 여러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다 보니 5년 연속 가입 1위를 지켜 나가고 있는 삼성화재! 역시 믿음직스럽죠? 우리도 한지민 배우 따라서 외쳐볼까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