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습하고 무더운 여름, 찝찝한 두피로 고민이 많으시죠? 남성 분들은 왁스&스프레이로 세팅한 머리 사이사이 땀이 맺히면 어떻게 만질 수도 없고… 여성 분들은 두피 기름 때문에 앞머리, 윗머리 떡 져서 갈라지는 대참사가 벌어지는 한여름 해결책은 무엇? 두피에 쌓인 미세먼지, 유해물질을 남김없이 클렌징 해주는 ‘아모레퍼시픽 프레시팝 샴푸’!!

특히, 이번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멘톨 함유량 증가로 청량감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블루모히또 리미티드 에디션’이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머리를 감고 나면 풍겨오는 상쾌한 깔라만시 향으로 더욱 두피를 더욱 시원하게 느껴지게 한다는데요~! 제일기획이 제작한 쿨 향기 넘치는 블루모히또 리미티드 에디션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약간의 스포일러를 하자면… 여러분, 각오하고 보세요…!!

 

더욱 청량해진 만큼 더욱 강력해진
프레시팝 블루모히또 리미티드 에디션 데쓰 메탈 ver.

“2019~♬ 여름두피에 더 강력한 게 나왔샴~♬”
엄청나지 않나요…? 강력 그 자체. 지구 상에 없는 시원함&청량감.

지난 봄, 모델 이소라와 함께 진행했던 ‘밤감샴’(밤에 감는 샴푸) 3차 캠페인 영상을 활용하여 더욱 더 임팩트 있고 강렬한 분위기를 담아내는 데쓰 메탈 버전으로 제작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일반 영상과 다를 바 없이 똑같이 시작되는가 싶었지만… 그것도 아주 잠깐! 거친 락 보컬의 목소리와 함께 급 달라지는 영상 반전까지!!! 몽환적이고 어떻게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영상 효과들과 빠르게 펼쳐지는 가사들을 놓치지 말고 확인해주세요. 1번 보고, 2번 보고 점차 N차 재생을 누르고 있는 여러분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거 에요.

 

밤감샴을 뛰어넘는 쿨감샴

지난 6월 30일, 프레시팝 유튜브에 올라온 이 영상은 자체적으로도 ‘역대급 영상, 이어폰 필수’ 문구를 달고 있을 정도로 음악과 영상이 주는 효과가 어마어마한 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에 달린 댓글만 봐도 벌써 이 영상이 어떤 반응을 얻고 있는지 확인이 되네요!!!

“엄청나다ㅋㅋㅋㅋ 프레시팝 안 하면 혼날거같아요, 앞으로 100년간 프레시팝 사용하겠습니다”

“이거 몇번째 보니..ㅋㅋㅋㅋㅋ중독되넹ㅋㅋㅋㅋㅋ”

“아 실수로 광고 스킵해서 검색해서 다시 보러 왔습니당”

“유튜브하면서 댓글 처음쓰는데 ㅋㅋㅋㅋㅋㅋ 써보고싶네용ㅋㅋㅋㅋㅋ”

“그냥 광고가 아니야ㅋㅋㅋ, 음악에 영혼이 담겨있네요…”

 

뼈 속까지 시원할 것 같은 프레시팝 블루모히또 리미티드 에디션!! 더운 여름, 땀 넘치고 기름 넘치는 두피를 청량하게 케어해주고 멘톨&깔라만시 성분과 향으로 시원하게 보내자구요!!!

저는 어서 저 영상 100번 더 보러 가겠습니다~ (모히또오오오오오오오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