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번 여름 휴가 계획은 다 짜셨나요? 길어지는 장마와 무더위를 피해 계곡과 바다로 떠나시지 않나요!! 특히 요즘 서울과 멀지 않으면서 서핑과 맛집 투어로 동해를 찾는 분들이 많으시죠. 이번 여름 동해 여행 중에 꼭! 들려야 할 여행성지가 강원도 양양에 생겼다고 하는데요. 그 곳이 어디인지 알아볼까요??

 

 

떠나고 싶죠? 같이 가요!
양양 서피비치의 카누 비치카페

사무실을 뜨겁게 달구는 햇빛과 밀려드는 업무… 지치는 오후 시간에 시원한 카누 아이스 커피 한 모금 마시는 순간, 무슨 목소리가 들리지 않나요?

“떠나고 싶죠? 같이 가요~!”

하얗게 부서지는 푸른 파도 위 서핑을 즐기는 여유로운 서퍼들!
파라솔을 펼치고 신나게 놀며 즐기는 많은 사람들 사이로 보이는 저것은 무엇?
바로 양양 서피비치에 나타난 새로운 이번 여름 휴가의 핫 플레이스! 카누 비치카페입니다~! 내리쬐는 여름 햇빛을 받으며 정말 빛 그 자체, 카누의 메인 모델!! 배우 공유가 타주는 아이스 커피의 맛이란~?? 세상에…너무 궁금하고 막 그렇네요!!

카누 비치카페는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실제 양양 ‘서피비치’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해요. ‘여름이 더욱 쿨 해지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카누 아이스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커피 바’를 비롯해 선베드&해먹, 빈백 등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테이 존’과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 휴가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카누 비치카페도 필환경 지킴이!
카누 종이컵을 반납하면 ‘카누 패스(KANU PASS)’를 드려요!!

시음용 종이컵을 다시 카누 비치카페로 반납하면 끝! 종이컵을 반납하면서 사진으로 찍어 ‘#카누비치카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카누 패스(KANU PASS)’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카누 패스를 가지고 무엇을 하느냐!? 비치카페의 선 베드와 해먹, 빈백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카누 비치카페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올, 드라이백, 방수백, 카누 제품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해요.

 

#인증샷_찍었을_뿐인데
#세상에서_가장_쿨한_비치에_초대되었다

카누 비치카페를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초대장!!
카누 인증샷을 촬영해 ‘#카누아이스 #카누비치카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서핑 클래스 강습권&서핑 포토 스냅&비치 식사권’이 포함된 KANU INVITATION을 보내준다고 해요. 자세한 내용은 ‘카누 비치카페 인비테이션’ 이벤트 페이지 참고하기!! (http://www.maximkanu.co.kr/beachcafe/)

어서 가서 카누 비치카페 인증샷 올리고 우리도 이번 여름 SNS 핵인싸가 되도록 해볼까요? 탁 트인 바다 전망과 함께 시원~한 카누 아이스 아메리카노 즐기면서 도심에서 업어온 스트레스 팍팍 날려버리도록 해요!!!여러분 함께 가요 양양으로~!!!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