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집에 하나씩 가지고 있는 바로 그 것, 축구화!! 올해 8월, 아디다스에서 지금까지 본 적 없던 색다른 신상 축구화 ‘하드 와이어드 팩(HARDWIRED PACK)’이 발매되었습니다. 엑스 19+(X 19+), 프레데터 19+(PREDATOR 19+), 네메시스 19+(NEMEZIZ 19+), 코파 19+(COPA 19+)로 구성 된 ‘하드 와이어드 팩’은 각자 강렬한 컬러를 자랑하는데요! 특히나 엑스 19+는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축구 선수 ‘손흥민’이 메인 모델로 발탁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제일기획 자회사 ‘아이리스’에서 제작한 아디다스 ‘하드 와이어드 팩’ 온라인 광고 함께 보고 어떤 선수들이 어떤 이야기를 나누는지 알아볼까요?

 

이 축구화가 갖고 싶어?
그럼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하지

새로운 축구화의 모습이 보여진 다음, 축구선수 ‘폴 호그바’가 이 영상을 보고 있는 여러분들께 한 가지 질문을 카리스마 넘치게 던지고 있죠.

“You want these boots?”

 이 축구화가 갖고 싶어? 그렇다면 몇가지 너가 따라야 할 조건이 있어. ‘리오넬 메시’의 한 마디 이 후, 여러 명의 축구선수가 나오며 이 축구화를 가지기 위한 여러 조건들을 전해줍니다. 지금 너가 알고있는 모든 것들은 다 잊어버리고 시작해야 한다면서 말이죠.

너는 무책임하게 경기를 임하는 것에 대한 책임을 져야하지.
너의 모든 과거는 잊어버리고, 미래를 새롭게 창조해 나가야해.
너는 잃을 모든 것을 통해 너는 배워 나가야 해.

 축구화를 신기 위해서 즉, 당신이 축구선수가 되기 위해서 어떤 마음가짐과 어떤 행동을 보여야 하는지 정말 내로라하는 세계 정상의 축구선수들이 돌아가면서 한 마디 씩 직언을 남겨주는 영상은 가면 갈수록 더 큰 무게감이 느껴지며 영상을 이끌어 나가는 것 같습니다.

 

세계 정상의 축구선수 21명이
당신에게 던지는 각오

앞서 말했다시피 이 영상에는 지금 축구계에서 가장 핫 한 그리고 정말 많은 팬들을 누리고 있는 여러 유명한 축구선수들이 나오고 있어요. 폴 호그바, 리오넬 메시, 가레스 베일, 메수트 웨질 그리고 우리의 손흥민 선수 등 총 21명의 축구선수가 등장하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선수가 나올 때 마다 짜릿한 전율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이 Full 영상뿐만 아니라, 곧 각각의 선수가 모국어로 말하는 개인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선수들 모습 중간 중간에 보여지는 이러한 장면들 역시 굉장히 느낌 적인 느낌의 연출로 이 영상의 몰입도를 더욱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네온 컬러 등 팝 한 조명, 컬러들이 ‘하드 와이어드 팩’의 축구화 컬러와 잘 어울리는데요!!

하드 와이어드 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주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축구화를 신고 싶은 가요? 축구 경기를 뛰고 싶은 가요? 그렇다면 이 축구화를 신을 자격이 되는지 자기 자신에게 한 번 더 되묻길 바랄 게요. 내가 진짜 라는 것을 증명해 보일 수 있도록!!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