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장마도 지나가고, 태풍도 지나가고! 입추가 지났다지만 아직은 무더운 8월. 씻고 나오면 1초만에 송골송골 맺히는 땀 때문에 아침 출근 길, 메이크업 너무너무 힘들지 않나요? 또, 하루종일 바깥 활동을 하고 돌아온 날이면, 얼굴이 벌겋게 달아올라 쉽게 진정이 되지가 않는데요. 이렇게 까다로운 여름철 피부관리! 트렌디하게 내 얼굴 케어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시원하게 이뻐지기
아이스뷰티 스킨케어

여름철 한 낮 온도는 30도 중반대 정도 하죠? 햇빛과 습도까지 고려하면 체감 40도를 웃도는 날도 많은 것 같아요. 이런 날에는 햇볕 아래에 있으면 피부 온도도 40도 이상까지 올라갈 수 있다고 해요. 피부에 열을 전달하는 적외선은 자외선보다 파장이 길어 투과력이 강하기 때문에 더 깊은 피부까지 침투할 수 있어요. 또, 뜨거운 온도는 여름철 피부의 피지 분비도 증가시키고, 피부 저항력을 약화시켜 피부가 더욱 쉽게 민감해질 수 있다고 해요.

이런 여름철 열기로 상한 피부를 위해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얼려쓰는 화장품인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를 개발했다고 해요!! 더운 날씨, 강한 햇빛에 지친 피부의 탄력저하, 과도한 피지분비 등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제품이 있을까요??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마몽드

토너가 얼굴에 닿는 순간! 피부 온도 -7도 즉각 쿨링!
신기하게도 24시간동안 냉동실에 토너를 보관해도 얼지 않는 신제형의 로즈워터 토너라고 해요. 기존 로즈워터 토너 대비 7배 이상의 보습성분과 미백기능성 추가로 여름철 피부 케어에 찰떡인 제품으로 만들어졌구요. 바르는 순간 약 -7도 피부 온도가 낮춰져 땀과 열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모공을 수축해주어 탱탱한 탄력 모두 케어할 수 있어요. 과다한 피지 분비까지 조절해주는 여름한정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품절대란 일어나기 전에 어서 소장각인데요?!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

ⓒ라네즈

하루 종일 여름철 야외에서 자극 받고 지친 피부를 위한 최애템! 자연 추출불과 미네랄 성분으로 순하지만 빠르게 내 피부를 케어 해 줄 살얼음 셔벗크림이에요. 이 제품도 토너처럼 얼려 사용할 수 있는데요! 수분 크림의 성분이 손상되지 않고 그래도 부드러운 셔벗 제형으로 얼려져 피부 위에서 녹아 내리듯 흡수한다고 해요.

일시적인 모공 수축과 어성초 자연 추출물을 함유함으로써 열감으로 인해 잃은 피부 탄력 증진 효과를 선사해주죠! 아침 메이크업 전, 셔벗크림으로 충분히 피부 온도를 낮춰줘 메이크업을 위한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을 완성시킬 수도 있구요. 저녁에는 뜨거운 태양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충분히 두껍게 바른 셔벗크림으로 온도를 낮춰 케어해줄 수도 있다고 해요.

 

더운 여름에 지친 피부를 위한 잇 아이템!! 냉동실에서 차갑게 만들어 얼굴의 열을 식히는 화장품이라니 신기할 정도로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의 제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차가운 온도로 급 열을 식히는 제품이지만 피부에 손상이 없도록 꼼꼼히 만들어졌다고 하니 걱정 말고 어서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여러분 저랑 함께 가실래요? 🙂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