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ity] 흥넘치는 #인싸들의 댄스배틀!! 요기요 #요기붙어라 2탄 | 제일기획 블로그 본문으로 바로가기 

여러분은 한 달에 몇 번이나 배달음식을 시켜 드시나요??

열일하고 돌아왔는데 요리까지 해야한다면?! 간단하게 저녁을 해결하고 싶을 때! 주말에 집에서 푹~ 쉬다가 맛있는 음식이 땡길 때! 앱 클릭 몇 번이면 수백가지의 메뉴를 앉은 자리에서 확인하고, 1인 메뉴라도 부담없이 시켜 먹을 수 있는 배달앱 ‘요기요’ 덕분에 오늘 하루도 배불리 맛있는 음식과 보내실 수 있었을 텐데요~!

올해 초, 메인 모델 ‘선미’가 TV 광고 속에서 선보인 요기요 댄스를 활용한 ‘#요기붙어라’ 댄스영상 콘테스트를 거쳐! 이번 7월에 ‘#요기붙어라 2탄’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맛을 넘어선 즐거움’이라는 컨셉 하에서 배달음식을 통한 일상의 즐거움을 댄스로 표현하는 이벤트였는데요. 댄스 영상을 응모 받던 1탄과 달리 유튜브 크리에이터/ 아이돌과 함께 배달 음식에 대한 주제를 춤으로 표현하는 댄스배틀을 진행하고, 베스트 팀에게 댄스명을 지어 투표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두번의 댄스 배틀에서 총 42만명이 참여한 요기요 캠페인 #요기붙어라 2탄, 함께 알아볼까요~??

 

유튜브 크리에이터 4팀과 함께한 첫번째 배틀!
#배달을 기다리는 설레임

유튜브 크리에이터 4팀에게 하나의 미션이 배달되었습니다!

음식을 먹을 때 보다 기다릴 때 더 설렌다! ‘배달을 기다리는 설레임’을 댄스로 표현해주세요.

첫번째 배틀에 참여한 ‘츄더, 톡톡시아, 배꼽빌라, 조싀앤바믜’ 4팀이 각각 표현한 댄스 영상에 정말 많은 분들이 투표를 해주셨는데요! 그 중에 우승자는 첫번째 배틀 총 투표수 약 24만표 중 9만여표를 획득한 ‘츄더’ 입니다~!! 무료하게 누워있다가 배달음식이 땡긴 현실남매! 치킨을 먹을지 피자를 먹을지 아웅다웅 하다가 발견한 그 것?! 바로바로 ‘치킨&피자 세트’. 요기요로 곧장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흥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을 춤으로 표현했습니다.

아쉽게 우승하지 못했지만 나머지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재미난 춤들도 함께 찾아보면 어떨까요?? 부모님께 조르지 않고 스스로 칭찬 스티커를 모아 치킨을 시켜먹는 톡톡시아의 귀여운 댄스도 매력 넘쳐요.

 

아이돌 더보이즈의 최애 음식과 함께한 두번째 배틀!
#최애 음식이 주는 즐거움

두번째 배틀에서는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가 함께 했는데요. 더보이즈의 댄스 미션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매일 매일 최애 음식이 주는 확실한 즐거움! ‘최애 음식이 주는 즐거움’을 댄스로 표현해주세요.

더보이즈 12명의 멤버들이 각각 3명씩 4팀으로 나눠 ‘나의 최애 배달 음식’을 주제로 댄스 배틀을 벌였는데요! A팀은 여름철 답게 ‘삼계탕’을 주제로 더보이즈만의 영계백숙 댄스를 만들었고 B팀은 요즘 핫한 ‘마라탕’을 주제로 화끈하고 섹시한 춤을 췄습니다.

C팀은 역시 음식 하면 무엇? 바로 육식! ‘고기 메뉴’들을 춤으로 만들었습니다. 춤 추는 와중에 배달 온 스테이크, 삼겹살을 나눠 먹는 모습 보다가 배 출출해졌….어떡…해… 마지막 D팀은 디저트 중의 디저트 ‘빵’을 표현한 스윗하고 부드러움이 강조된 댄스를 추었는데요. 더보이즈 특화 댄스였던 머랭댄스에 이은 달콤스윗빵댄스라니! 앙! 앙! 빵을 베어 무는 포인트 안무가 초귀엽!!

우승은?! 최애 음식이었던 삼계탕을 춤으로 표현한 A팀에게 돌아갔습니다. 두번째 배틀 총 투표 수 18만표 중 8만여표를 획득하며 우승팀이 되었는데요. 역시 여름 하면 몸보신 최강음식 삼계탕이죠.

이번 요기붙어라 2탄은 경품도 푸짐하게 진행됐다고 하는데요. 요기요 앱에서 투표를 해준 참여자 전원에게 투표 즉시 2,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됐구요. 우승자에게 투표한 회원들에게는 요기요 회원 아이디로 도시락 1,000개 기부와 랜덤 추첨을 통해 붐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애플 에어팟, 구글 Ai 스피커를 전달해드렸으며, 우승자 투표와 상관없이 재치있는 댄스명 1분을 추첨하여 아이패드 Air와 애플 펜슬, 공유하기 이벤트를 통한 요기요 1만원 할인쿠폰까지 꿀 같은 경품이 마구 쏟아지는 이벤트였습니다!!

특히 이번 요기붙어라 2탄은 두번의 댄스 배틀이 진행되는 동안 총 42만명이 참여하였으며, 공유하기 이벤트도 약 1만명이 참여하는 등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요기요의 브랜드 슬로건인 즐거움은 요기부터를 잘 전달한 굳 아이디어 캠페인이지 않았나 싶은데요. 요기요는 또 어떤 즐거움을 담은 캠페인으로 돌아올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오늘 저녁 여러분이 주문하실 최애 음식은 무엇인가요? 요기요로 주문하고 즐겁게 기다려보자구요~!! 😊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