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달 핫한 이슈가 하나 있었죠. 바로, 갤럭시 노트 10 시리즈가 국내 출시를 했습니다! 이것을 기념해 한층 더 특별하고 다양한 매력을 뿜어낼 수 있는 ‘갤럭시 팬 파티’를 개최했는데요. 이번으로 벌써 4회차에 이른 갤럭시 팬파티는 어떤 모습을 담고 있을까요? 매회 다양한 색깔을 뿜어내는 이번 팬파티도 역시 놓치고 갈 수 없으니 제일기획 블로그에서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갤럭시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든 웰컴 투 갤럭시 팬파티!

대기하고 있는 팬들의 긴 행렬이 갤럭시 팬파티의 첫 시작을 반겼습니다. 홍보 영상이 올라오면서부터 갤럭시 팬파티에 대한 기대감이 열띤 댓글과 반응도 볼 수 있었는데요. 그 기대만큼이나 갤럭시 팬파티 현장은 더욱 뜨겁고 강렬했죠.

나 여기 왔다 감! 하고 인증할 수 있는 포토존이 있어 너도 나도 사진을 찍고 즐기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이 팬파티 공간 전체는 아티스트 ‘NOVO’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화려하고 힙한 공간으로 연출되었다는 사실! 인증샷 욕구를 자극해서 팬들도 반한 비주얼로 팬파티 속에서 한껏 돋보였습니다. 그리고 이욱정 PD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5개 도시의 대표 재료를 활용해서 만든 특별한 간식이 담긴 밀 박스도 하나하나 맛보며 즐기기도 했죠.

그중 갤럭시 팬 파티 만의 매력은 바로 갤럭시 팬이 만든 콘텐츠와 아이디어로 연출했다는 건데요! 팬이 만들었기 때문에 팬들이 더 좋아하고 더 재미있어 할 소요들을 담아 더욱 즐기기 좋은 현장이 될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팬들이 꾸며 더욱 매력적이고
특별한 이 곳!

이번 갤럭시 팬파티는 부산, 대구를 이어 지난 주말에는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이뤄졌습니다. 여기서 끝나는 게 아니라 대전과 광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이 골고루 참여하기에도 접근성도 매우 좋았죠!

이렇게 5개 도시의 각 팬들이 ‘도시별 밀레니얼의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파티를 시작하면서, 서로의 공감까지 더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는데요. 이 영상을 대학생 팬이 노트10으로 100% 제작하였다는 점이 더욱 놀라웠습니다. 자, 이제 각각의 밀레니얼 세대들이 서로 모여 만난 부산, 대구, 서울의 팬파티 현장을 한번 살펴보러 가볼까요?

 

특별한 갤럭시 팬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스페셜리스트!

특히 팬파티의 라인업들이 눈에 띄는데요! 갤럭시 팬들의 이야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팬 스페셜리스트도 주목해볼 수 있습니다! 팬 스토리를 힙하게 노래로 담아줄 ‘타이거 JK & 윤미래’와 라이브로 우리의 귀를 녹여줄 아티스트 ‘김하온, 장범준, 샘김’ 까지! 힙합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팬들의 마음을 울렸죠.

게다가 팬들과의 소통도 놓치지 않는 감각적인 구성이였는데요! 홍윤화-김민기, 홍현희-제이쓴 커플들이 갤럭시 팬들이 직접 노트로 완성한 드로잉이나 스토리를 소개해주기도 하고요. 박준형 씨는 몸풀기 스트레칭 영상으로 팬들과 소통했죠. 이렇게 팬파티 현장에 있는 모두가 팬파티 한 장면 속에 모두 녹아들어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갤럭시 팬파티! 갤럭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갤럭시를 알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오픈돼있어 더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직 남은 대전과 광주의 갤럭시 팬파티도 놓치지 말고 참여해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