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powered by Advanced iFrame free. Get the Pro version on CodeCanyon.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

  1. kys says:

    물 많이마시고 운동하기. 아침 공복운동 아침,점심 간단히 먹고 저녁 탄수화물섭취x(반찬만)+유산소운동하면 급빼!

  2. 오주연 says:

    되도록 많이 걸어다니고 단백질 위주 섭취

  3. 간헐적단식 일주일하면 다빠집니다~! 최고의 방법이예요

  4. 무슨 운동을 하든 규칙적으로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끈기에 달렸다고 봅니다. 목표를 세우면 열심히 노력하는 것밖에 방법이 없습니다.

  5. yj6747 says:

    소식하고 스트레칭과 적당한 운동이 필수죠^^

  6. mung0519 says: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기

  7. violin312 says:

    매일 2km이상 걷기 운동

  8. ateMoon says:

    규칙적인 운동은 시간이 나질 않아서 아파트 계단처럼 쉽게 찾을 수 있는 장소에서 간단한 운동을 하고 잠들어요.

  9. 안자려나졸려 says:

    추석 연휴가 끝나면 정신적인 후유증과 함께 갑자기 찐 급살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그럴 때 가장 빨리 급살의 후유증을 벗어날 수 있게 해주는 건 운동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아침 일찍 일어나 규칙적으로 헬스클럽에서 운동을 한 후에 출근을 하고 있는데 연휴 후유증이 있더라도 운동과 병행하여 규칙적인 생활을 하다 보면 급살도 쉽게 빠지고 정신적으로도 금새 일상의 삶으로 돌아올 수 있게 해 주는 것 같아요.^^

  10. beauty3145 says: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게 단순하지만 가장 확실한 방법이죠. 소식하는 습관을 들이고 걷기 운동이 특히 꾸준히 오래할 수 있으면서 효과도 좋은 것 같아요. 음식조절이 1순위이자 필수고요.

  11. 다시또한번 says:

    매일 만보씩 걸으면서 주말마다 등산하고 집에서는 훌라후프나 윗몸일으키키 하는게 추석때 불어난 살 빼는 제일 좋은 방법이라 생각해요

  12. 으니 says:

    동네공원에 몇바퀴씩 쭉쭉 돌다보면 땀도 나고 좋네요. 평소에도 자주 산책하면서 많이 걷는편이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것 같아요

  13. 야꿍이 says:

    유산소 운동을 합니다!! 밤에 학교운동장에 가서 걷기운동!-!

  14. 식단조절과 유산소 운동 병행이 답인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에 젤 중요한거는 뭐니뭐니해도 음식조절이죠.

  15. 임지연 says:

    다이어트는 고통이자 행복이다! 운동하는 고통. 먹고싶은 걸 참는 고통 그 고통을 견뎌내면 건강과 날씬한 몸매 자신감과 동시에 행복감이 찾아온다는 걸 잊지 말아야되요. 살 빼고 난 후의 그 삶의 만족감은 정말이지 그 어떤 성취감보다 큰 것 같아요. 다이어트 요령? 노하우? 그런것보단 정말 당연한 진리 적게 먹고 운동하자 이게 최고에요. 운동안하면 정말 시간이 지나면 뺐던 살이 그대로 다시 돌아오던 걸 몇 번씩 경험했습니다 ㅠ 수많은 다이어트를 실패하다가 결국 운동하면서 체지방 줄이고 근육량 늘리니 정말 살이 쉽게 안찌는 걸 드디어 깨닫게 되었습니다 . 적게 먹으면서 포만감 느끼는 방법은 하나있는데요. 밥 즉 탄수화물 비율 줄이기! 밥먹기전에 과일이나 단백질류부터 배를 채웁니다. 예를 들어 저는 아침이나 점심먹기 전에 바나나 or사과 닭가슴살 샐러드등을 먹습니다. 그럼 그걸로 배가 찰 때도 있고 좀 허전하면 밥을 조금 먹는데 그땐 먹게되도 배가불러서 정말 몇숟갈 못 먹거든요. 그렇게 위크기를 줄이니 정말 지금은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게 되었습니다, 일상생활에 바쁘다보니 따로 시간내서 운동할 시간은 없고 매일매일 그때그때 할 수 있는 건 다 하는 편입니다. 일단 가장 기본적으로 자세 똑바로 하기 구부러지거나 흐트러진 자세는 몸매를 망치는 지름길이라고 해요 앉아있을때도 배에 힘을 주고 허리를 꽂꽂이 하는 것만으로도 적게나마 칼로리 소모가 됩니다. 또 물을 많이 마셔야 되요 물을 많이 마시면 신진대사가 원활해집니다. 몸에 노폐물이 쌓이지 않는 것도 다이어트에 기본입니다. 또 시간있을때는 교통수단을 이용하지 않고 늘 걸어다니고 엘리베이터대신 계단을 이용합니다 건강하지 않은 다이어트 방법은 요요도 심하게 오고 역효과를 불어 오기때문에 저는 몸에 무리가 가는 다이어트방법은 절때 하지않는답니다. 저만의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은요 매일매일 "다이어트 다이어리"를 쓰는거에요 내가 얼만큼 먹는지 어떤 음식을 언제먹는지 어느정도의 시간간격을 두고 먹는지 군것질들 까지 기록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하루동안 정해놓은 칼로리 수를 초과할것 같으면 음식도 좀 자제하게 되고 또 왠만하면 인스턴트보다 건강한 식단을 먹게되고 또 군것질하는 비용도 만만치 않았는데 절약도 하게되고 다이어트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