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얄피~ 얄피얄피~ 얄피~
중독성 있는 후크송과 함께 유압 프레스로 눌러도 터지지 않던 영상 속 그 만두!

고퀄, 꿀맛 얄피만두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간편식인 냉동식품을 즐기는 1인 가구, 자취생, 신혼부부 등이 늘어나면서 냉동식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얄피만두의 경우 기존 냉동식품에 대한 보편적인 편견을 탈피하고자 냉동만두라고는 믿기 힘든 맛과 퀄리티를 자아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중독적인 얄피송과, 진지해서 더 웃긴 얄피만두 광고 영상을 함께 보고 오실까요?

 

모두가 만두소에 집중할 때 만두피를 공략한
얄피만두 “문제는 만두피야”

일반 만두피두께 의 절반 정도인 0.7mm 얇은 피로 만들어진 얄피만두는 기존 만두소에 집중했던 일반적인 냉동만두 마케팅 전략에서 눈을 돌려 속이 비칠 정도의 얇은 피를 강조하여 차별화를 극대화 했어요~! 특히 광고에서는 유압 프레스로 만두를 누르는 장면까지 연출하며 초슬림 피를 가지고 있지만 쫄깃하게 만들어 조리 시 쉽게 찢어지지 않음을 강조하기도 했죠! 이렇게 얇은 피 덕분에 만두피가 접히는 부분도 최소화되어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도 피가 딱딱하게 굳지 않는다고 해요. 차별화 전략을 둔 얇은피 꽉찬속 만두의 흥행으로 풀무원이 냉동만두 시장점유율 2위로 올라섰다고 해요!!(짝짝짝)

 

만두도 과학이다?! 묘하게 웃긴 진지한 연구원 콘셉트

얇은 만두피를 강조하기 위해 다소 코믹스러워 보이는 연구원 콘셉트를 통해 만두를 만드는 과정을 보여준 얄피만두의 광고 또한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어요! 대중적인 제품과 반대되는 고급화 전략을 사용하면서도 웃음 코드를 놓치지 않아 제품의 장점이 잘 전달된다는 반응을 얻고 있죠! 10mm의 큐브형 돼지고기와 7mm의 아삭한 식감의 깍두기가 비치는 얇은 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다 보면 자연스레 맛이 궁금해지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유튜브에 공개된 얄피만두 광고 영상에는 사람들의 재치 있는 댓글들도 많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 정말 맛있게 만들었네요 먹고 싶어졌어… “
“만두 주제에 반도체 공정 뺨침 ㅋㅋㅋㅋ”
“아저씨 목소리가 성우 뺨쳐서 들으러 왔습니다”
“잌ㅋㅋ 이거 진지한데 뭔가 웃겨ㅋㅋㅋㅋ끅ㄱㅋㅋㄱ”

 

경쟁이 매우 치열한 냉동만두 시장에 ‘만두피’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풀무원의 얄피만두!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

  1. 신소영 says:

    재밌게 잘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