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단조로운 디자인의 가전 시대는 갔다! 개인의 취향, 가구 주거 공간, 가족의 형태 등이 다양해지면서 가전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이 디자인의 변화! 90년대 가전제품 트렌드는 ‘화이트’! 그래서 아직까지도 백색가전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이후, 메탈 디자인, 플로럴 디자인까지 각 시대를 대표하는 가전제품의 트렌드가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2019년, 현재는 어떤 디자인이 유행일까요?

시대가 지날수록 개인의 취향이 명확해지고 그에 따른 소비자의 니즈가 생기면서 각자 개인에게 맞는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트렌드가 되었는데요~ 쉽게 말해서 ‘나를 위한, 나만의’ 가전제품으로 공간을 꾸민다는 거죠! 어떻게 나만의 가전제품을 세팅할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고고!)

 

나만의 맞춤 디자인 가전
비스포크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아요~

ⓒ삼성전자

꿈에 그리던 깔끔하고 눈이 확 트이는 주방, 거기에 내 취향까지 더한다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품 타입과 도어 색상을 조합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나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딱 맞게 나만의 타입/색상 조합으로 기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1인 가구는 2도어 냉장고를 사용하다가 결혼 후 필요한 냉장고 모듈을 추가해 구매할 수 있고, 작은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변온냉장고를 선택할 수도 있죠! 새틴/글램/코타 등 질감뿐만 아니라 9가지 컬러까지 초이스가 가능한 비스포크 덕분에 아무 데도 없는 유니크한 나만의 주방,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주방을 연출할 수 있어요~

키친핏형 냉장고를 체크하면 빌트인한 듯 표준장/싱크대에 딱 맞게 들어가서 있는듯 없는듯 깔끔한 구성도 가능해요!

직접 가보지 않고 조합해 봐야 하냐구요? 데츠노우노우~ 삼성전자 홈페이지 > BESPOKE 제작소에서 가상화면을 통해 ‘나만의 BESPOKE 추전받기’ 혹은 ‘나만의 BESPOKE 만들기’를 할 수 있다는 사실!! 현재 나의 생활공간에 맞게 추천을 받거나 만들어 볼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나만의 BESPOKE를 디자인해 보는 것도 추천해요!
https://www.samsung.com/sec/bespoke/experience/

 

집안 분위기까지 맑아지는 기분!
무풍큐브

ⓒ삼성전자

요즘 신혼/이사 때 고려하는 가전제품이 하나 더 늘었죠. 미세먼지/공해를 정화하는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가 거실 또는 방 안에 있으면 거추장스러울 수도 있는데요~ 무풍큐브는 모던한 큐브 디자인&4가지 컬러까지 고를 수 있으니 오히려 무풍큐브 자체가 인테리어 포인트가 될 수 있어요~!

고급감을 살린 4가지 컬러 덕분에 조화롭게 공간에 맞춰 거실이면 거실, 아이 방이면 아이 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공기청정기이지만 단순히 공기를 맑게 해주는 기능을 위한 가전을 넘어서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 하나의 훌륭한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인 셈이죠!!

 

그날의 분위기에 따라 꾸미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삼성전자

스마트워치는 우리 몸에 착용하는 만큼 디자인도 중요한데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굳이 액티비티한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스타일리시한 스마트 워치를 하나쯤 갖고 싶으신 분들도 좋아할 만한 디자인이에요! 특히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워치 액티브2의 ‘마이 스타일(My Style)’ 기능은 그날 입은 스타일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에서 색상을 추출해 나만의 워치 페이스를 만들어주니 그날의 스타일에 맞춰 워치 페이스를 골라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진 거죠!

더불어, 워치 밴드 역시 교체가 가능한데요! 클래식한 날에는 레더 밴드를 러닝이나 수영 등 스포츠 활동을 하는 탄성 고무 밴드를 착용하면 되니 더욱 효율적이게 착용할 수 있어요~ 특히 40mm, 44mm 상관없이 모든 밴드가 호환되어 교체가 가능한 점이 다른 스마트 워치에 비해 큰 장점으로 여겨지네요~!!

지금까지 개인 맞춤형 가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각자의 개성과 취향이 존중받는 시대인 만큼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맞춤형 가전의 큰 매력인 듯해요!! 여러분들도 나만의 특별한 가전을 선택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